본문 바로가기

메이플스토리

[메이플스토리] 로얄스타일 개봉기/프리미엄 마스터피스/개이득/내메인생에도 이런날이..!

※ 주의> 글 후반부에 격한 감정표현 및 반말 난무가 있을 예정입니다

정말정말 안하기로 결심했던 로얄스타일을 5개만 개봉해보려고 해요

테니스유니폼이 너무 갖고싶은데 저희섭 시세가 1억 8천정도에서 내려가지가 않아서 뽑힐리가 없지만...!

 로얄까봤습니당 ㄱㄱ

 

헐?!

원트만에 바로 테니스 유니폼! 여기서 저는 만천원어치 이득 충분히 봤다고 생각했어용

저희섭 현 메소시세 만천원=2억메소, 거의 테니스 유니폼 하나값

엌 그다음 빗방울 장화~개이득~이건 갖다 파느니 나중에 피스할 일 있으면 써야징~

청순 은방울꽃 뭐 소소히 갠춘

명찰반지..! 하나쯤은 있으면 갠춘! 말풍선보다는 낫다구 생각했어요

테니스 유니폼 바로 나온거에 명찰반지마저 만조쿠 하면서 개봉개봉하던중

다람이봄비!!!! 이번 스라벨 무기~! 그냥 갖다 팔면 2억정도 갸이득~

제가 그냥 껴두 되구 묵혔다가 팔아두 되지만

왠지모르게 저의 캐시창에 남아있는 2100메포가 눈에 들어오더라구요

2100원..?! 프마피..?!

일단 넘넘 귀여워진 우리 엔버찡 사진한장!

이제는 접속화면에서도 귀요미를 보며 들어올수 있답니당 ㅠ.ㅠ

눈쌀찌푸리게 만드는 변신전 엔버여 안녕~경뿌 받으러 마빌갈때마다 이제 놀라며 허겁지겁 변신하지 않아두대~

헣헣 우리 매애기 귀여우어

피스를 시작해봅시당

저는 뭐 곰돌랜드나들이 정도까지 나와도 좋을거같다고 생각하고

별로 인기없는 안겹치는 무기 = 엔버끼기

이뿐데 주캐가 끼구있는무기 = 묵혔다가 팔기

등등 생각하고있던 와중

도키도키

아니그런데 장비창이 빛나야하는것이 캐시창이 빛나더라구요

순간 뭐지..? 피스에서도 보글보글 씨x놈이 나올수 있나..?(ㅋㅋㅋㅋㅋㅋㅋㅋ)

피스에서 나오는 캐시창에 들어가는게 뭐가있지..?

(헤쿠는 소비창으로들어가는 줄 암...)

뚜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메생 2번째(?) 피스만에 설아헤쿠 득템 ㅠㅠㅠㅠㅠ허헣ㅎㅎ헣허헣

엉 나 너무 감동이야 ㅠㅠㅠㅠㅠ헣헝허헣ㅎㅎㅎ

이거개비싸던뎅 ㅠ.ㅠ 저희섭시세 15~16억정도 합니당

어헣ㅎ헣ㅎ헣ㅎ허 영롱해 ㅠㅠㅠㅠㅠㅠ

이거 헣헣허 어케해야되징 엔버껴죠야되나 묵은지 만들어야되나

어헣ㅎ허허헣허허허허허허헣헣 넘 죠아 ㅠㅠㅠ

 

설아헤쿠는 밤의설아 가발을 얻을 수 있어서 더 인기있는 것도 있기 떄문에

문득 밤의 설아 가발 획득기간이 궁금해졌습니당

8기 마라벨 획득 기간까지라는 문의답변내용이 있네용

 

하~내가 껴야하낭 묵은지만들어야하나 넘 고민고민되네용

만천원+메포1900원 =>1억8천 + 16억 메소 +a  ==> 걍 갸이득 갸씹이득

캬핳ㅎ햐햐햫햐햐햫 넘 행보쿠 ㅠㅠㅠㅠ

이런일이 내 메생에 일어나다닝...ㅜ.ㅠ. 갸갸갸이득 갸갸갸갸갸갹오가이거(?)

헣헣ㅎ헣ㅎ헣 행복한 고민을하며 이만 글을 마무리하겠습니당

염장 ㅈ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