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스스톤

하스스톤 티란데 위스퍼 윈드/티란데 뒷면

얼마전 하스스톤에서 트위치 아마존 연계 이벤트로 티란데 위스퍼 윈드를 얻었습니다 :D

말퓨리온과 일리단 스톰레이지의 사랑을 한몸에 받고 있는 그녀라 그런지 인게임에서도 정말 예쁘더라구요

사제가 요즘 별로 좋지 않지만 하고 싶은 마음이 들었습니당

돈주고 구매하는 영웅들보다도 더 예쁜거 같아요 ..! =U=

티란데 획득시 카드 뒷면까지 줍니다

카라잔 뒷면을 얻지 못한 분노를 좀 녹여주는거 같아요..=^=

(카라잔 1차지구 이벤트 마지막날 구매 했는데 시간기준 일주일이 넘었다고 뒷면을 지급받지 못했습니당...ㅠ^ㅠ)

 

덱마다 영웅 선택창에서 요렇게 안두인과 티란데 중 한명을 선택해서 적용할 수 있습니다

저는 인성러 안두인 대신 티란데로 모두 바꿔주었어요 :D

 

사실 티란데 뒷면을 얻는 방법을 미리 블로그에 올려 많은 분들과 함께 공유하고 싶었는데요

제가 얻은지 얼마 되지 않아 그 방법이 막히고 말았습니다......ㅠ^ㅠ

더이상 한국에서는 트위치 아마존 연계 이벤트로 티란데 뒷면을 얻을 수 없다고 하네요

이벤트에서는 신용카드 번호를 입력하는 과정이 필요한데

미국에서 해외 카드들을 모두 프라임멤버과정에서 제외/금지 시켰다고 합니다

그러나 트위치 이벤트가 끝나면 다른나라에서도 티란데를 얻을 방법이 나올 수도 있다고 하니 못 얻으신 분들은 너무 실망 하지 마시고 기다려보시면 좋을 거 같아요

오늘 하루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