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크루세이더 퀘스트

[크루세이더 퀘스트] 오래된 총 초월/챔피언 레미

오늘도 어김없이 오래된 총을 초월해봤어요 :D

제가 원한것은 독스, 맨디, 노구의 총이었는데..

=ㅁ= 맥시...그것도 방방이라니 돌려야겠죠..?

브리짓포인트가 정말 아까운 것이라는건 알지만!

가루가 너무나 없는 저는 그냥 돌려버렸습니당 ㅎㅎ

....다시 돌렸습니당

그냥 여기서 멈추었어요 ㅠ^ㅠ

정말 오래된 검, 총은 저에게 똥만 안겨주는 거 같아요 흑

저의 대표몹이자 저의 최애캐 레이첼을 한명 더 6성 올려주었어요 :D

저도 드디어 챔피언을 만들어보려구요 !

챔피언 중에서는 레미가 제일 좋고 쓸만하다고 해서 레이첼을 지원보냅니당

하드전장까지 뚫어준 고마운 레이첼 ♡

6성만렙 무기작해준 애를 보내는 것도 아닌데

보내려니까 왜 이렇게 서운하고 미안한마음이 들까요..? 흑 ㅠ ㅠ

그렇게 레이첼이 가고 챔피언 레미가 왔습니다

용사 지원을 누르시면 이렇게 펌프킨 시티 소속이나 배틀로이드를 지원보내실 수 있어요

몇일전에 용사창 부족해서 배틀로이드 4성 다 팔았는데 ㅋㅋ이렇게 필요할 줄이야 =ㅁ= ㅎㅎㅎ

천천히 올려주어야겠어요

오른쪽 하단에 보시면 레미 게이지가 있고 각 판에서 쓸 수 있는 횟수가 제한이 되어있어요

요걸 누르시면 배경이 펌프킨시티로 바뀌면서 레미가 나타나서 일정시간 딜을 해준답니다

레미 렙이 오르면 패시브로 마법피해량도 올려주니까 더 좋겠죠?!

물론 챔피언류는 결투장에서는 쓰실 수 없습니다! (영혼요새나 시나리오에서는 가능해요 :D)

어느정도 용사들을 올려주신 크린이라면 이제는 챔피언도 만들어보세요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