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크루세이더 퀘스트

[크루세이더 퀘스트]아리타 초월무기/푸발놈/푸친놈

*이 글은 푸발놈의 실체를 고발하기 위한 글입니다(발암주의)*
이주년 주사위로 브리짓 포인트가 하도 나오지 않아 초무선택권하나를 담았습니당
우리이쁜 아리타를 주려구요
그런데 글쎄 아리타초무가...그!!!그렇게나 나오지 않던 아리타 초무가 오검초월에서 딱 나오지 뭐에요 =ㅁ=


정말 주작작 주주작
초무선택권받을 줄 알고 나오는거보소...;;
아리타초무 정옵은 방방아니면 공방이라고 하니 옵변권으로 돌려주었어요
옵변권이 이렇게나 많고 정옵도 2개 중 하나인데 설마 그게 안뜨겠어라는 마음으로요...


첫번째 옵변 공기-->방기
뭐 그럴수도있지..!보통 두번안에 나오니 한번 더 해보장


방기-->기기
정말 기기 괴괴하네 ㄷ ㄷ


기기--> 기방
지금장난?!바로 전 옵션인데 순서만바꿔서..
점점 두려움이 몰려오기 시작했습니당..ㄷ ㄷ


기방-->기기
진짜 기기괴괴하다...하아 이때 멈췄어야하나요
푸발놈의 본색이 드러나기 시작


기기-->공기
기만 안나오면 다 쓸만한 옵션인데 어떻게 하나같이 기를껴서 주나요
푸발넘아저씨 젭알 한번만...



공기-->기기
붙여넣기 아닌가요??!기기가 총 3번이 나왔지만 뒤쪽에 희미하게 보이는 제 옵변권 갯수에서 모두 다른 기기라는것을 알수있죠...
주작이라고 믿고싶다 ㅠ^ㅠ어떻게 기기가 3번이 나오죵
아리타가 주워쓸래야 쓸수​도없는 옵션이...


기기-->방기
그래...^^여기까지돌렸는데 끝까지 한번 가보자
요런심정이었습니당


방기-->공기
ㅋㅋㅋㅋㅋㅋㅋ정말 어이없어서 웃음만나오더라구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푸벌넘ㅋㅋㅋㅋㅋㅋ
진짜 하~제 옵변권 8개는 그렇게 날라갔습니당
열심히 호박모으고 칠면조모으면서 받아온 옵변권8개를 푸발놈이 그냥 기기괴괴하게 공중분해시켜주네요 ㅠ

8번돌려서 '기'가 모두 들어갈 확률은 얼마일까용..?!
ㅋㅋ정말낮은확률의 극한인성 푸거스 널고발한닷


이정도의 확률입니닷...:D

아리타야 미안 ..언니가 좀 더 있다가써줄게...우~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