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버워치

[오버워치] 정유년 붉은 닭의 해 전리품상자 개봉기/황금 메르시 스킨

붉은 닭의 해 기념 전리품 상자를 개봉해보았어요 :D

제가 가지고 싶은 스킨은 메이/메르시/디바 스킨이에요 :D

지금 가지고 있는 크레딧으로는 전설스킨 한개도 살 수가 없어서

꼭 그 중 한개는나와줬으면 좋겠어용

뚜둔~처음 나온 전설스킨이 메이 달선녀 스킨!!

바라던 스킨이 바로 똭 나와주니 정말 기분이 좋네요

=U=

허리가 비정상적으로 얇아 보인다는 유저들의 질문에

블리자드는 메이가 요 스킨에서 지나치게 날씬해 보이는 버그(?)를 수정한다고 합니당..

그냥 두지...=^=

중복 바스티온 전설스킨과 정말정말 가지고싶었던 메르시 황금 스킨이에요

지난번 스킨 리뷰에서도 말씀 드렸듯이 요 스킨은 날개색이 넘 특별하답니당

궁금해하실 분들을 위해 인게임은 아래에 자세히 올려둘게요

아..잘 나가다가 메이 중복 ㅠ^ㅠ

차라리 다른 색 스킨으로 나와주징 하필 똑같은게 나왔네요

스킨은 아니지만 너무 귀여운 스프레이라서 찍어봤어요

이제부터는 스프레이나 감정표현등을 4가지까지 장착이 가능해서

요 스프레이도 많이 뿌리고 다닐 거 같아요 ㅋㅋ

이번에 새로나온 플레이어 아이콘도 많더라구요

저는 한복마리 같이 귀여운 아이콘도 가지고 싶은뎅

요건 크레딧으로도 못사는 거라 아쉬워요 ㅠ^ㅠ

이번에 나온 메르시 하이라이트 연출 정말 대박입니당...

이것두 상자 개봉하다가 안나오면 꼭 구입해야겠어요..!

메르시 황금 스킨 날개색은 매우 밝은 곳에 가면 약간 하늘색처럼 보이기도 하지만

실제로는 요 ↑ 색이랍니당

연두색에 끝부분이 빨간색이에요

옷에도 자수들이 놓여있어서 단순 색칠놀이 스킨들에 비해서는 퀄이 뛰어난 것 같아여 :D

추가로 인게임 황금 카두세우스 지팡이와 총 모습 올려드리면서 개봉기를 마칠게요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이미지 참고해주셔요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