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이플스토리

[메이플스토리] 제뉴어리 로얄 헤어/트렌디 로얄 성형 목록

거의 일년만에 메이플 포스팅을 가지고 왔네요..!

메이플스토리 1월 헤어인 제뉴어리 로얄 헤어/트렌디 로얄 성형 목록입니다.

 

이번에 특이하게 체인지 로얄 헤어/ 성형이 나왔더라구요

저는 남자 머리, 성형에는 관심이 없어서 이건 패스~

오랜만에 올려드리는 제 캐릭터에요~

요아이를 가지고 메이플 1월 머리/성형 살펴볼게요

먼저 제뉴어리 헤어 목록입니당

메이플을 안하는 동안에도 눈팅하면서 봐둔 별구름헤어..!!

이거는 꼭 뽑아주고 싶었는데 ㅠㅠ 신규헤어 딸기쨈 헤어두 넘 이쁜거 같아요

<딸기잼/별구름 헤어>

이 두 헤어가 넘사벽으로 예쁜 것 같습니당

별구름 헤어 뽑아주려다가 저는 빨/초 라일락 헤어를 가지게 되었는데요

나름 예뻐서 걍 하구 다니려구요..=ㅁ=

에리얼헤어나 여우소녀 헤어나오면 걍 다시 돌리세요...

솔직히 파르페헤어두 제 취향은 아니어서 저는 패스하겠습니당

이번에 24일까지 마네킹이랑 헤어룸 슬롯 확장도 판매하던데

본캐 마네킹 슬롯 3개인 저는 참 고민이 되네요 ㅠ.ㅠ

맑단 버리구 걍 별구름 or 딸기잼을 뽑을지 마네킹&헤어룸 확장할지 고민고민입니다~

 

아래는 메이플 1월 성형 목록입니다

새로나온 꼬맹이 얼굴이 예쁘긴 한데 솔직히 제 스타일은 아닌거 같아요...ㅠㅠ

조용눈을 넘는 갓 성형은 나오지 않는걸까요..?

제 추천성형은 꼬맹이/슈가 얼굴입니다(개취)

 

여러분도 참고하셔서 예쁜 코디하세요~: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