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이플스토리

벤젼스링 +20 찍었어요

 

 

 

얼마전 제가 소개해 드린 V 이벤트로 주는 벤젼스 링

 

드디어 +20을 찍었습니당!

 

 

혹시 이벤트 내용 궁금하신 분들은

 

http://elise1002.tistory.com/7

 

 

 

 

 

이 무기에 에잠을 발라서

덱스 6%를 붙였습니당

 

 

저게 유니크나 레전드리면 더 좋겠죠??

 

 

그래도 +20강해서 공/마 20씩을 준다는 건 정말 대~박인거 같아요

 

 

물론 요거보다 낀 반지 4개가 더 좋으신 분들은 안 만드셔도 되겠지만

저는 대부분이 요거보다 후져성..ㅋㅋ

열심히 만들었습니다

 

 

 

하루에 상자 60개까기 + 파티퀘스트 +  a 해서 벤젼스 스톤 2개 사거나

귀찮은 날은 그냥 들어가서 상자만 60개까서 한개 샀습니당

토요일은 상자 60개까면 코인 180개 주니까

어제 스톤 3개 발랐어요

요런 식으로 대충 모았는대도 금방 +20강 했으니

열심히 코인 모으시는 분들은 더 금방금방 하실거에요 : )

 

 

 

 

 

 

좀 더 쎄진 나! 를 외치며

카오스 자쿰을 잡으러 갔는데여

 

 

역시 패치 된 이후로

예전과 다르게 카오스 자쿰이 너무 쎄네요 ㅠ ㅠ

 

 

위에서 내려오는 즉사스킬은 이제 피할 수 있겠는데

 

그런데도 뎀지가 별로 안들어가서 어제도 못깼습니당.. 헣헣

 

 

예전엔 카쿰이 카오스 혼테일 보다 약했던거 같은데..쩝

 

 

카쿰깨려면 스공이 몇이나 되어야 할런지 궁금하네요 : )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ㅁ^

공감 눌러주신다면 당신은 천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