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이플스토리

[메이플스토리] 룩펙업 + 스펙업 일상/잡글주의/믹스염색/뽀송피부/아르카나 원킬컷 달성!

얍얍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 본캐 썬콜이 메일상 포스팅 하겠습니당

글씨가 잘 안보이시겠지만

동아에서 사냥하고 20분동안 경험치 61억 먹은 영상이에요

정펜+경뿌+익스골드+쿠폰 사용했습니다

이날은 20분에 46억 먹었네요

제가 정펜+경뿌+익스골드는 거의항상 착용하지만 경치쿠폰은 사용하지 않은 날도 있고

정펜도 사실 다 달구고 사냥을 하는게 아니라...ㅋㅋㅋ그날 그날 경험치가 달라요

그리고 요즘은 유니온 키우는 재미로 경험치 링크를 본캐에서 빼놓는 경우가 많아서 그날그날 먹는 경치가 매우다르답니닷!

이날은 30분에 85억먹었네요

보통 이정도가 평균 획득하는경치인거 같아요!

분당 2-3억 사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닷

확실히 그래도 돈은 레헬른보다 잘벌리는거 같아요!

썬콜 아르카나 최고 사냥터?!

닥 동아~! 입니닷

구냥 여기가 젤 사냥하기도 쉽고 몹 수, 젠률도 좋아요

레벨 228달성! 드뎌 저두 모라스까지 두걸음밖에 남지 않았네요! 헿

엘리시움 [플위]라는분이 뻔뻔스럽게 제 자리에 떡하니 와서 스틸을 하시길래 살포시 캡쳐해두었습니다

길드있길래 길마분께 말씀드리려니 본인이 길마이더라구요..!ㅋㅋ거의1인길드인듯한데 안봐도 알듯...

저희섭은 보통 스틸하시는분들이 많지 않고 가달라고 부탁하면 가시던데...

뭐 쪼렙구간 사냥터두 아니고 아르카나에서까지 이러지 맙시다~본인 양심좀 챙기시길..!^^

이번에 믹스염색 나왔길래 설소 믹염돌려주었습니닷

검갈~! 아등이었으면 좋았겠지만 설소엔 별루 안이쁜거 같아서 패스~

우오옷! 바라던 빨초가 헿 너무너무이뿌당

이걸루 스탑하고 한동안 존-버해야겠어요

한때 제 본캐 메르 아등이 생각나서 돌려주니

노보..노보!!!!!!!!!!!!실화냣 노보 원킬 실화냣!!!!!!!!!!!!!!!!으허헣허헣 너무죠아 ㅠㅠㅠㅠ

이머리 메세에 박제하겠읍니다 =U= 넘흐이뻐 ㅠㅠㅠ

미용실아주머니 떙큐베리머치 넘감샤감샤

부캐로 육성해줬던 윈브 한번에 에반헤어가 원킬떴지만 노랑에반헤어 달고다니던게 너무 아쉬워서 믹염한번만에 검갈!!

에반헤어 베스트컬러는 아니지만 나름마음에 들어서 요러케 스탑해놔야겠어용!

 

그리고 요즘 넘넘 핫한 뽀송스킨..!

솔직히 메이플 코디게임아닙니까 하하

블링신비는 못해도 뽀송스킨은 꼭해줘야하는거~

남친집에서 남친 기다리며 ㅋㅋㅋㅋ찍은 핸드폰 사진!

 

벨 하나당 1.8~1.9정도로 산것 같습니당!

근데 지금은 더 올라서 2.2정도한다는..!

휴~더 존버했다가는 큰일날뻔

혹시나 궁금해하실까봐 메세피부랑 뽀송피부 비교샷 올려요

제가 느끼기기엔 메세랑 뽀송이랑 거의비슷한듯 합니닷!

그리고 우리 매애기 마라벨셋까지 맞춰줬어요

왜 굳이 지금 맞춰줬냐? ==> 곧 이번마라벨 들어간다는 소문을 듣고는 들어가기전에 싸게 맞춰주려고 지금 샀어용

서약 6개월 5.45, 낙원의장미 4.3, 염원의끝 3.6 = 13.35

정말 코디로는 이제 이캐릭 졸업한듯..!(아니닷 마네킹이 풀이 아니구낭..!^^헿)

 

그리고 저 드뎌 아르카나 원킬컷을 맞췄습니당!!

과연 어뜨케 맞췄냐..?!

이번에 상,하의 유니크 15%, 30퍼 완작템으로 바꾸고 스타포스 이벤트 이용해서 15성까지 찍어주었는데도 스공이 510만정도 나와서 원킬이 안나더라구욧

그런데 예상치 못하게 부캐 일리움 MIB로 140찍어서 [전투의흐름]링크주니 사냥할때 노인피+에임상태로 530만이 찍혀서 무난히 원킬컷이됩니닷!

정말 유니온이란 중요한것...!!

 

혹시 궁금해하실까봐 동영상도 찍었어요

살자쿵 설명하자면 동영상 찍겠다고 멈춰있는동안 링크스킬 빠져서 원킬 안나지만

일리움 링크 발동되면 스공이 530만으로 올라가면서 아르카나 원킬컷이 맞춰지는것이 이 동영상의 뽀인트

(썬더볼트 헛손질, 사냥개못핵은 무시하구 넘겨주세욧!)

처음으로 설명을 돕기위해 찍어본 동영상이니 너그러이 이해해주셔요오오옹

오늘도 그럼 다들 좋은하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