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이플스토리

[메이플스토리] 오랜만에 메일기 끄적끄적/부캐 엔버육성/신궁무기작

오랜만에 올려보는 메일기!

요즘 저는 부캐로 엔버를 열심히 키워주고 있답니당.

넘모 넘모 재밌고 귀여운 엔버

예전에 엔버 상향된 직후에 길러보려고 했던게 벌써 몇달전인데

그때는 엔버 무기 물량이 너~무 없다보니 기르는걸 포기했었습니당

지금이라고 딱히 엔버 무기 물량이 많은 것은 아니지만

쨔잔~무려 6개월 걸려서 뽑아낸 앱솔 2추옵..!!

그간 강환불이라는 강환불은 다 발라도 안뜨던 옵션이 이번 코인샵 영환불로 떠주네용

소소하게 뎀지 4%도 있궁 선물받은 위매그도 공3%로 나쁘지 않아요! :D

이거 이제 작 이쁘게 잘 해줘서 한동안 끼고 다니려구요~씬난닷

사냥하면서 찍어본 제 매애기 =U=

넘넘 귀여운거 아닙니깡

코디충인 저는 이번 마네킹 출시기념 바로 3슬롯 뚫어버리구욧

이번부터는 마네킹 계정당 구매갯수 제한이 풀렸더라구요

그러나 기간제한이 생겨서 장사꾼들에게는 안좋은 소식, 코디충들에게는 좋은소식이 될거 같습니당 :D

이번 헤어중 젤 이뿐거 같은 원더바니헤어!

사실 뽑을 생각은 없었는데 마네킹 자리가 비어서 한번 돌렸더니 원킬..!실화냣

저희집 강아지처럼 귀여운 머랭이 펫세트도 사주었어요

 행메행메=♥=

그런데 저에게는 요즘 아주 크나큰 고민이 있어요...

거의 8킬만에 뽑아낸 꼬맹눈이지만 바로 다음달 조용눈이 나와버린것...!

꼬맹눈도 넘넘 귀여운거 같긴한데 ㅠ.ㅠ 이번에 새로나올 마라벨 머리에는 조용눈이 역시 이쁜거 같기도하공...

그리구 마라벨 머리도 엘로디로 뽑을지 안개 엘로디로 뽑을지 벌써부터 고민이 됩니닷

 꼬맹 vs 조용 / 엘로디 vs 안개엘로디 ! 여러분의 선택은 무엇인가요? 

 

 

이번에 제가 바쁜 남친을 메이플에 입문시켜버렸습니당!

코디부터 옛날 유저 느낌 뿜뿜 ㅋ.ㅋ

손재주 만렙짜리 캐릭으로 앱솔 2추옵 15퍼 완작해서 선물해주었어용

열씸히 모은 내사랑 코젬도 100개 투척!

역시 메이플은 누구랑 같이 하는게 꿀잼인거같아요! 여러분도 어서 지인들을 꼬셔보시길 !!

더럽고 짜증나는 미궁일퀘도 같이하면 수다떨면서 하면 나름 갠춘하더라구요

메이플 흥해랏 ~

저는 그럼 이번주 스라벨을 기다리며 이만 글을 줄이겠습니당 !

요즘 넘넘 더운데 다들 더위조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