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롤] 프레스티지 세나/트루데미지 세나 프레스티지/인게임

드디어 프레스티지 세나 인게임/일러스트가 공개되었습니다.

인게임 영상이 먼저 공개된 후 일러스트가 나중에 공개되었는데요, 솔직히 저는 인게임 영상 보고는 초큼 실망하기는 했었어요 ㅠㅠ

그러나 일러스트를 보고는 생각이 바뀌게 되죵 

와우...이렇게 간지나는 일러스트는 롤에서 몇개 안되는 것 같아요. 

게다가 무기에 새겨진 루이비똥 로고...! 루이비똥 가방은 없어도 이건 하나 마련해야겠어요 ㅎㅎ

2020 프레스티지 포인트로 사게 되면 상단과 같은 테두리도 준다고 합니다. 

저는 솔직히 이쁜 세나 초상화 일부를 가리는 것 같아서 저 왕관(?) 부분이 아래로 좀 내려와주었으면 좋겠어요.

아래는 인게임으로 공개된 영상을 일부 캡쳐해보았습니다.

프레스티지 케이틀린에 비해서 뭔가 뾰롱뾰롱 하고 블링블링한 느낌이 부족한 것 같아서 아쉬운 부분이 있었어요. 

위쪽이 프레스티지 세나, 아래쪽이 일반 트루데미지 세나 스킨인데 

프레스티지 스킨은  q스킬 쓴 후 상대 발 아래 루이비똥 문양이 남게됩니닷

w맞은 상대 발 아래에도 역시 다음과 같이 루이비똥 문양이 남게 되네요

궁쓸때도 세나 앞쪽으로 루이비똥 문양이 나오게 되고 황금빛으로 좀 더 블링블링한 효과를 주었네요.

귀환할때도 세나 발 아래쪽에 빼먹지 않고 넣어준 루이비똥 로고, 프레스티지 스킨답게 반짝임 효과도 추가됩니다.

확실히 일반 트루데미지 스킨에 비해 프레스티지 스킨은 반짝임 효과나 루이비똥 로고 등 추가된 부분이 있지만

트루데미지 스킨은 이미 크로마 스킨들도 있는 스킨이라 아예 다른 세나스킨 + 프레스티지 버전으로 내주었으면 어땠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세나 트루데미지 스킨은 이로써 크로마스킨들과 프레스티지 스킨이 함께 존재하는 최초의 스킨이 되었네요..!

요즘은 새로나온 일반 1350rp 스킨들도 블링블링하고 예쁜 것들이 많기 때문에 이번 세나 스킨은 프레스티지에 걸맞지 않게 뭔가 좀 허전하고 밋밋한 게 느껴지기는 합니다 ㅠ.ㅠ

그치만 너무 화려해서 어그로 끌릴 걱정은 별로 없이 막 손이 가는 스킨이 될 수 있겠네요..!

약간의 아쉬움을 뒤로하고 저는 언른 프레스티지 포인트 모으러 가겠습니당. 

프레스티지 세나스킨이 마음에 들고 꼭 얻어야 겠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라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아래 공감버튼 한번 눌러주세요~! 우리함께 스킨 얻으러 협곡으로 떠나보도록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