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메이플스토리] 83기 심연의 운율/로얄스타일/낭만 폼폼핀, 봄의 낭만/인게임

아델이 나온 이후로 오랜만에 메이플에 접속했습니다. 오랜만의 복귀랄까요..?! 마침 오늘 새로운 83기 로얄스타일이 나왔기에 리뷰&인게임 스샷 첨부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같이 확인해보시죵. :D (주의 : 리뷰는 극히 주관적!)

83기 스라벨 심연의 운율세트

스라벨은 뭐 이전에 많이 나왔던 한복풍의 흰색버젼 옷이네요.

이전에 이와 비슷한 느낌의 옷들이 너무 많았어서 특별히 너무 예쁘다 할 것은 없을 것 같고 무기도 매혹플루트와 생김새가 너무 비슷합니다. 이제 왠만한 아이디어는 다 나온 걸까요. 

오히려 모자가 좀 예뻐저 잘 아껴놓으면 여기저기 잘 코디할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도 듭니당.

전반적으로는 무난무난하지만, 와~너무 예뻐서 꼭 사야햇 정도는 아닌듯 합니다. 

그래도 역시 스라벨은 나중에 어떤 코디템들이 추가되냐, 어떤 헤어들이 추가되냐에 따라 그 때 사놓을 걸~후회하는 경우가 생길 수 있기 때문에 얻어둘 생각입니당. 

이번 로얄은 스라벨 뿐 아니라 잡라벨이 더 인기 있을 것 같다는 느낌적인 느낌...!
특대의 봄 카라니트 버젼인가요..?

하여튼 메이플 유저들 저런 느낌의 코디템들 좋아하시니 묵혀두면 시세는 무조건 오를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개인적으로 머리띠도 넘 귀여워서 찰떡 멍뭉이 같은 느낌도 들고 핑크 덕후로써 꼭 구매할예정입니다.

제가 예전에 너무 갖고 싶었던 천사쿠키배낭도 드뎌 재탕이 되어주네요.

몇억씩 하던거 안 사고 기다리길 잘했습니다. 역시 잡라벨 재탕템은 비싼 돈 주고 사는거 아니랍니다~!

나머지 하트나라의 메이플이나 입술 위 하트 등 필요한 잡라벨들 부캐용으로 가격 저렴할 때 쟁여두시길 추천드리구요.

저는 이번 성형도 너~무 구려서 부캐 아델에게는 뿌뿌좋아 얼굴로 당분간 껴주려구요 ㅎㅎ

참고하셔서 예쁜 쇼핑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