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이플스토리

메이플 스토리 명장 마이스터 세트 만들기 :D

얼마전 메이플스토리가 롤을 제치고

피씨방 점유율 2위에 올랐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5차 전직이 업데이트 되고

뭐 새로운게 많이 생겼다고 해서

예전에 하던 아이디로 접속해 보았어요~!



요즘 이벤트도 참 많이 하고 있더라구요


그러다가 문득 제 캐릭터 중 하나가

장신구 만들기 명장이었다는 사실을 기억해보고는

(장신구 만들어다가 파는게 재미있어서 맨날 요거만 했다는..ㅠㅠ)


요 캐릭터를 다시 명장을 만들어 주었어요

(명장 쉽게 가는 법은 다음에 포스팅 해볼게요 :D)

 

 

 

명장갈 때 많이 만들어준 것 중 하나가 요 타임리스 이어링이에요

숙련도도 올려주고 옥션에 내다 팔 수도 있어서 좋은거 같아요 :D

(물론 큰 이득은 볼 수 없음 ㅠㅠ)

 

 



 

 

제가 나중에 만들고 싶은

마이스터 이어링 이에요

재료는 뒤틀린시간의 정수 600, 마력결정 100,

혼돈의 파편 10, 최고급연마제 50,

현자의 돌 35, 상급 주문의 정수 150개입니당 

개당 가격은 혼도의 파편을 제외하고는 비싼 아이템들은 아니지만

몇 백개씩 필요하기 때문에 한꺼번에 사려면 돈이 많이 들어요

만들고 싶으신 분들은 틈틈히 재료를 모아두시는 걸 추천드립니당

 


 

요거는 마이스터링 이에요

재료는 뒤틀린시간의 정수 800, 마력결정 100,

태초의정수 1, 최고급연마제 50,

현자의 돌 35, 상급주문의 정수 150개입니당

근데 요 태초의 정수가 굉장히 얻기 힘든 희귀템이라서

요거 때문에 만들기 힘든 걸루 알고 있어요.

저희 섭 기준으로 3억정도 합니당 ㅠㅠ

 

 

그래서 저는 예전에 사냥할때도 주변에 있는 광석 같은거 꼭 한번씩 캐보곤 했는데 절대 안나오더라구요 ㅋㅋ ;;

태초의 정수 캐기 + 엘리트 보스 사냥하기 콤보로

돈을 모으시는 분들도 예전에 있었는데 요즘은 어떤가 모르겠네요 =ㅁ=


 

 

마이스터 세트 마지막 마이스터 숄더

재료는 뒤틀린시간의 정수 700, 최고급연마제 50,

현자의 돌 35, 꿈의 돌 50,

마력결정 100, 상급 주문의 정수 100 개입니다

요게 가장 만들기 저렴하고 가격 부담이 적습니당



아무래도 계산을 해보니

완제품을 사는 것 보다는 직접 만들어서 쓰는게 이득이더라구요

좋은 추옵이 붙을 확률도 있구요

 

 

혹시 재료는 있는데 명장이 아니어서 못만들고 계신분이 있다면

제가 무료로 만들어 드릴게요 :D 

필요하시거나 궁금하신 분이 있다면 댓글 남겨주세요

(엘리시움 서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