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내돈내산 리뷰] 순삭크림롤 트리플치즈

 

아이스라떼를 사들고 이마트 24시 편의점에 갔다가 맛있어보이는 녀석을 발견했어요.

이름하여 순삭 크림롤! 카스테라 빵 속에 생크림이 가득해서 넘 맛나보이더라구요 :D

과연 보기에만 그럴지... 맛도 좋을지 궁금하여 한번 구매해 보았습니당. 

가격은 2900원이고 저는 할인받아서 2600원정도에 구매한 것 같아요. 

 

순삭 크림롤 영양성분표

일단 저는 편의점에서 먹을 것을 구매할 때 항상 영양성분표를 보는 편이라서 구매전 확인 해 보니, 총 칼로리는 약 400kcal정도에 포화지방, 당류 함량은 각 133%, 31% 정도로 높은 편이네요.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이라면 피하셔야할 것 같은 영양성분표입니다. 

안쪽에는 5조각으로 빵이 나뉘어 있고, 크기도 적당하여 한번에 먹기 좋더라구요. 

요렇게 크림도 가득하게 들어있어서 기대가 되었습니당! 우유나 라떼랑 같이 먹으면 정말 맛있을 것 같은 비쥬얼!

저는 참고로 버터크림 같은 느낌보다는 가벼운 우유생크림 같은 맛을 좋아하는데요! 시중에 저렇게 나와있는 빵 중에서 먹어봤을 때 무겁고 꾸덕한 버터크림 맛이 나는 제품들도 있더라구요. 그런데 요 제품은 우유 생크림 맛에 좀 더 가까운 느낌이라 마음에 들었습니다. 처음 한 조각을 먹었을 때 넘나 맛있어서 우와~했었어용

 

근데 역시 이런 빵들의 단점은 잘 질리는 맛이라는 거. 요즘 입맛이 없어서 그런건지... 5조각중 3조각 먹으니 그만 먹고 싶어지더라구요. 제 기준에서는 우유나 커피만 먹기 싫을 때 가볍게 친구랑 사서 나눠먹기 좋은 정도 인 것 같고, 혼자서 간식으로 다 먹기엔 다소 질리는 듯한 느낌이 있었습니다. 

 

그래도 다음에 다시 구매할 의향이 있고 오랜만에 맛있게 먹은 편의점 빵인 것 같아 리뷰로 남겨봅니당. 

오늘이 벌써 크리스마스 이브인데 모두 메리크리스마스 되세요~: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