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이플스토리

루시드 로이드 생김새 :D + 판매완료

 

바로 전 포스팅에도 올렸듯이

별별 이벤트로 루시드로이드를 얻었습니당 :D

 

 

처음에는 999,999,999메소에 경매장에 올려 놓았는데

점점 사람들이 가격을 내리더니....689,000,000메소까지 내려가있지 뭐에요..

 

 

 

 

사실 저는 좀만 기다리면 10억에도 금방 팔릴 거 같아서 기다리고 싶었지만

 

마침 오늘 이벤트로 무기15퍼 작을 해야했기 때문에

돈이 필요해서 그냥 가격을 3억 내렸습니당..흑 ㅠㅅㅠ

 

 

킬선생이라는 분이 고확으로 루시드로이드 파시는 분 찾길래

제꺼가 경매장에서 제일 싼거라구 사달라고 부탁드렸어여..=ㅁ=

 

 

 

 

사주심!

 

 

 

루시드로이드가 어떻게 생긴건지 정말 궁금했던 저는

킬선생님을 찾아갔습니당..!

 

블로그에 올려도 되는지 허락두 받았어요 ^ㅁ^

 

 

 

루시드 로이드 개봉하는 장면! 루시드가 웃으면서 등장하네여

 

전 섭에 800개밖에 없는 루시드로이드 대박

 

 

 

개봉하실 때 저도 두근두근 하더라구여..! ㅋㅋ내것두 아닌뎅...(=ㅁ=)

 

 

루시드 펫까지 끼셔서 총 4마리의 루시드를 데리고 다니시는 킬선생님!

 

제 루시드 사주셔서 감사했어요 =U=

 

 

이렇게 비싼 걸 팔아본건 처음인데

그래두 욕심부리지 않고 가격 내리니까

좋은 분이 잘 사주셨습니당

 

 

생긴 돈으로는 사고 싶었던 템들도 사고

파프니르 무기 15퍼 작도 완료했어요..!

 

 

다음 포스팅에서 15퍼 무기완작 꿀팁도 함께 들고 돌아올게요 ^ㅁ^

 

모두 좋은 주말 보내세요

 

공감꾹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