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이플스토리

파프니르 무기 레드큐브질..!

 

이번 별별 이벤트 보상으로 준 만 메이플 포인트를 어디에 쓸까 하다가

 

메소가 너무 비싸서 메소로 바꾸지 않고

레드큐브 한세트를 샀습니당..!

 

마침 800포인트 남아있는게 있더라구요..=ㅅ=

 

 

 

 

상점에서 메포로 구입해 준 뒤에

 

 

 

 

인벤토리로 옮겨줍니당

 

 

오늘은 어디서 큐브를 돌려야 하나 고민하다가

 

 

정말 오랜만에 아쿠아리움에 왔어요 ㅎㅅㅎ

몇 년 만인듯..!

 

 

 

아쿠아리움 동물원에 자리를 펴고 큐브를 돌려봅니당 :D

 

 

 

지난번에 이노를 발라서 70퍼작이었던 무기를 초기화 시키고 15퍼 완작을 해주었어요..!

 

70퍼 작이었던 시절

잠재 스펙 업을 해주려고 블랙큐브 질러보았다가 망한 기억이 있어

어차피 레드큐브 한세트로는 유니크를 바라는건 무리라고 생각했어요...

그래도 공짜로 준거니까 해봐야겠죠..? (-ㅁ-)

 

 

큐브가 4개 남을 때 까지 아무것도 안뜨길래

역시나.. 하고 있었는데

 

 

호에에에

노랑빛이 번쩍 하더니 유니크가..!

ㅠㅠ 이노센트로 밀어버렸더니 드디어 큐브가 먹힌것인가

 

보공 20%에 데미지 6%가 떴습니당

음..(-ㅁ-) 근데 이게 좀 애매한거 같아서

남은 큐브 3개도 더 돌려보았어요

 

 

 

(=ㅁ=) ;;

마지막으로 떠준 것은 이거..

크리확률 17%,,,필요없는뎅..;

 

스공이 매우 하락하였습니당 (ㅎㅅㅎ)

 

 

 

쓸샵까지 키니 크리발동이 100%가 넘네요

 

저 옵션은 나중에 마일리지로 레드큐브 모아서 조금씩 돌려봐야겠어요

 

 

 

오늘 받은 코어 젬스톤에서

다른 직업 스킬들 다 갈갈해서 쓸샾을 만들었어요

 

마침 크리 확률 올랐다고 좋아하고 있었는데

무기잠재도 크리가 떠주다닝.. ㅠ ㅠ필요없는디..;;

 

역시 보공 20퍼에서 그냥 멈췄어야 하나봐요..;;

 

 

그래도 무기잠재가 유니크로 올라가서 정말 기분이 좋네요 (^오^)

 

마일리지도 열심히 모아봐야겠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