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이플스토리

메이플스토리 추석 캐시 업데이트 :D

 

메이플 신규 캐시 패키지가 업데이트 되었습니당 :D

 

추석기념으로 다양한 패키지가 업데이트 되었네요

 

 

 

단감 패키지 입니당

넘넘 귀엽네요 ㅋㅋ 특히 단감 홍조가 넘 귀여운거 같아요

그런데 단감 홍조는 교불이네요..ㅠ^ㅠ

 

 

 

음...근데 왜 눈위로까지 홍조가 올라오는걸까요..?! =ㅁ=;;

 

 

 

꽃분홍 아씨 패키지 입니다

 

생각보다 한복이 더 예쁘고 귀여워요

감나무가지 이펙트는 위에 첨부된 사진과 같습니다(점프, 공격이펙트)

 

사고싶지만...돈없는 저는 못사는걸루 -ㅁ-

 

 

 

요건 남자버전 추석 세트에요 :D

 

 

수능이 얼마 안남아서 그런지

감잡고 잘 풀어~모자도 나왔네요 =^=

대한민국 모든 고3 학생들 화이팅..!

 

 

 

알쏭달쏭 믹스염색 쿠폰..!

넘넘 해보고 싶었는데 또 나와주었네요

원하는 색을 뽑기란 참 힘들겠죠?

 

 

 

그 외에도 그랜드 레드 큐브팩, 블랙 큐브팩, 에디 큐브팩이 출시되었습니당

 

 

가성비가 좋다고는 하지만 참 비싸네여 ㅠ^ㅠ

유니크 잠재 능력 주문서 가지고싶다아

 

 

에디는 돈 많으신 분들만..!

 

 

오늘 메이플 업데이트를 통해

벌써 한가위가 코앞에 다가온 기분이 드네요

다가올 추석을 위해 오늘도 화이팅해요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