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이플스토리

링크캐릭터 육성 :D

 

얼마전 메이플에서 지급해준 V로얄 선물상자로

링크캐에게 성형/헤어를 해주었어요

 

 

다니카 헤어! 나름 귀여워서 굳굳

 

 

눈은 안예뻐서 이름이 뭔지 까먹었습니당..=ㅁ=

눈감으니까 나름 귀욤귀욤 해요

 

 

버닝캐로 지정한 후에

열사를 하여 120을 달성했습니당!

 

버닝캐로 지정하면 정말 빨리 랩업하더라구요..ㅎㄷㄷ

링크캐를 키우실거라면 버닝찬스를 꼭 노려보세요

 

 

그 이후에 방무를 위해 키운 루미너스

이 캐릭은 버닝이 지정안되어서 120까지는 못기르고

70까지만 기르고 말았습니다

 

엘리넬-골드비치-조용한 습지에서 랩업 시켜주었어요

조용한 습지가 정말좋은 사냥터인거 같아요!

 

특히 아란링크가 있으시다면

콤보구슬이 정말 경험치를 쭉쭉 올려줍니당

 

빨간 콤보구슬은 랩이 70에 육박할때도 경험치를 거의 10%씩 채워줘서

몇시간 안되어서 금방 70을 찍었어요

 

 

 

루미너스라 어둠상태일때 눈이 시뻘개지는게 너무 흉해서

잉잉졸려를 끼웠놨습니당

=ㅁ= 그것좀 패치해주시길..

 

 

귀여운 하포방(무10%)

 

 

 

제가 보유하고 있는 링크스킬이에요

링크캐의 렙 70/120을 기준으로

 

메르세데스 링크스킬 - 엘프의 축복 : 경험치 획득량 10/15% 증가

데몬슬레이어 링크스킬 - 데몬스 퓨리 ; 보공 10/15%

팬텀 링크스킬 - 데들리 인스팅트 ; 크리확률 10/15%

루미너스 링크스킬 - 퍼미에이트 : 방무 10/15%

제논 링크스킬 - 하이브리드 로직 : 올스탯 5/10%

데몬어벤져 링크스킬 - 와일드 레이지 : 데미지 5/10%

아란 링크스킬 - 콤보킬 어드벤티지 : 구슬 획득 경험치량 400/650%증가

 

입니다

 

 

 

제가 추천드리는 꼭 키워야 하는 3대 링크스킬은

메르세데스, 데몬어벤져, 제논입니다

70까지는 꼭 키우시길 추천드려요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