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대학로 맛집 방켓 :D

어제는 고등학교 친구가 놀러와서

같이 대학로 맛집 방켓을 갔다 왔어요 :D

 

신촌에서 왠만한 맛집은 다 가본 친구라

먹어본 적 없는 특이한 요리를 찾더라구요..=ㅁ=

 

저도 별로 아는게 없어서..;;그냥 몇번 가본 방켓으로 갔습니다

 

제가 시킨건 타이풍 치킨요리에요

가격은 13000원이었고 맛있었습니당! =U=

인도 카레맛도 아니고 이걸 뭐라고 설명해야할지 모르겠지만

약간 향신료 맛도 나면서 버터맛도 나면서 음....특이한 맛이에요 ㅎㅅㅎ

 

 

특이한거 노래를 부르던 친구는 앤쵸비 올리브 오일 파스타? 를 시켰는데

비쥬얼이 정말 별로라 사진도 안찍었어요...ㅋㅋㅋ;;

맛은 오일 파스타맛이긴 한데

저는 조금이라도 비린내나는건 못먹어서 결국 남겼습니당 ㅠ^ㅠ

칭구야...좀 정상적인걸 시켜랑 나도 먹어야하는뎅 ㅠ^ㅠ

 

 

맥주도 같이 시켜서 먹었는데

오랜만에 식사하면서 맥주마시니 좋더라구요 :D

 

날씨도 좋은데 재미있게 잘 놀다왔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