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이플스토리

메이플스토리 카오스 반반 격파 :D

 

드디어 ㅠ^ㅠ 꿈에 그리던 카오스 반반 격파를 성공했습니다

사실 이전에도 깨본적이 있긴 한데

트라이팟에서 보조격수급으로 캐리받은판이라 이번이 제대로 깨본 첫판인거 같아요 :D

시간도 2분남기고 데카 1남기고 깼습니당 =U=

 

반반 마지막 패턴에서는 바인드의 도움을 많이 받았습니다

바인드 없이는 어떻게 잡아야 할까요?=ㅁ=

 

 

시간의 조각을 4개인가 5개쯤 먹은거 같아요

 

 

혹시 궁금해 하실 분들이 있을까봐 보킬비 + 파란별물약 먹은 스펙입니당

보스 데미지가 좀 약하긴 하지만

저는 젬스톤으로 이슈타르 레벨을 꽤 올려주었더니 잡을만 하더라구요

대충 여기에 길축이나 버프 좀 받고 가면 훨씬 더 좋긴한데

저는 워낙 죽어대서...자꾸 버프가 사라진다는 사실...=ㅁ=

(쓸샾도 자꾸 사라져요...=^=;;)

 

 

키우고 싶은 전사캐릭이 있어서 전사 상의를 받아주었어요 ^오^

 

 

우아 그런데 +92면 꽤 추옵이 잘 붙은거 같아요

그냥 경매장에 팔아버릴까 고민이 됩니당 :D

 

드디어 카오스 반반을 죽여보았네요 ㅠㅠ

저는 고스펙이 아니라 트라이를 굉장히 많이 했고 패턴 익히면서 컨트롤도 늘렸습니당

혹시 저처럼 애매한 스펙에서 고민중이신 분들이라면

트라이 팟에 가시거나 혼자 들어가서 연습하시면서 컨트롤을 늘려보세요 !

전투분석 키면서 연습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랍니당

 

모두 좋은 하루 보내시고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꾸욱 부탁드려요♥

(로그인이 필요 없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