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버워치

오버워치 서버 오류 보상/전리품 상자 11개

 

 

서버 불안정과 잦은 서버 터짐 현상으로 많은 지적을 받아온 오버워치가 드디어 보상안을 발표했습니다

 

제가 생각해도 무료게임도 아닌 오버워치가 잦은 서버 터짐 현상에 대해

제대로 된 사과나 보상을 아직까지 발표하지 않았던 것에 대해 의아했었는데요

 

 

드디어 보상안을 내놓았네요

 

 

보상은 일주일 내로 지급할 예정이라고 하며 전리품 상자 11개 를 준다고 합니다

(9월 9일~9월 23일 정오까지 아시아서버-한국지역에 접속하여 플레이 한 기록이 있는 유저)

 

 

그러나 저는 타 무료게임인 리그오브레전드 서버 오류 보상에 비해

좀 아쉬운 면이 있지 않나 싶습니다.

이전에 리그오브레전드에서는 서버 오류 보상으로 한정판 스킨을 지급 해 준적이 있죠

오버워치는 이번 서버 오류 현상에 대한 대처와 사과가 너무 늦었을 뿐 아니라

전리품 상자 11개에서 좋은 스킨이 나올 보장이 없다보니

일부 유저에게는 이번 보상이 꽝이 될 가능성도 있어보입니다.

차라리 특정 스킨을 지급해 주고 이미 그 스킨을 가진 유저는 크레딧으로 대체하거나 하면 좋겠지만

아시다시피 오버워치는 영웅수도 적고 스킨수도 아직 적다보니...현실성은 좀 떨어지겠죠;;

 

 

어쨋든 블리자드가 이제라도 보상안을 발표해서 기쁘네요! =U=

앞으로는 서버 관리를 더 열심히 해서 유저들이 불편함을 겪지 않도록 해주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