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이플스토리

유니크 잠재능력 부여 주문서 30%

얼마전에도 저를 멘붕시켜버린 큐브질...

큐브질은 정말 해서는 안되는 거 같아요..=ㅁ=

 

 

에픽에서 유니크로도 안가는 경우가 정말 허다한데요

 

이번에 제가 에픽에서 유니크로 쉽게 간 방법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얼마전 추석 이벤트로 유니크 잠재능력 부여 주문서 30%가 풀렸어요

 

 

 

 

제껀 10월 2일까지 사용가능 했으나

남은 주문서 중에서 10월 2일 보다 기한이 많이 남은 물량도 있을 거에요

 

 

 

주문서가 사라지면 안되니까 리커버리 실드를 발라준 후에 유잠을 발라줄게요 :D

 

 

리커버리 실드는 주문서 강화 실패시에도 주문서가 사라지지 않도록 해주는 역할을 해요

 

 

저는 운좋게도 한번에 붙었네요 =U=

오랜만에 기분좋은 일이...

 

 

 

레큡 3개로 덱스 15%도 나와주어서 욕심 안부리고 그냥 여기서 멈췄어요

 

(그나저나 저 망토 스타포스는 어떻게 해야 할까요...=ㅁ=)

 

 

저는 에픽에서 유니크도 안가본 경험이 많아서 그냥 맘 편하게 유잠을 발라주었습니다

한번만에 바로 갔으니 결과적으로는 큰 이득을 본거 같아용

그러나 다른 분들 봤을 때 유잠도 10번 넘게 실패하시는 분들도 있어요 ..ㅠㅠ

"유잠값 + 실패하는 만큼 드는 리커버리 실드 값" 과 "큐브 값" 중에 저울질 해봐야 하는 거겠죠?

근데 이것도 결국은 운이라서 어느쪽을 선택하시던 본인의 운에 따라 달린거 같아요..ㅠ^ㅠ

저는 큐브운이 넘나 없기에 유잠을 선택했지만

큐브운이 좋아서 단 몇개만으로도 등급업을 금방 하시는 분이라면 큐브로 유니크 가셔도 무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