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크루세이더 퀘스트

[크루세이더 퀘스트] 크린이의 일기/크리스마스 선물/초월무기

그간 스샷만 찍어 놓고 안올린 크리니의 일기입니당

이번에는 스샷이 좀 많네요..=ㅁ=

독스는 탄환 개조를 줘야 한다는데 그간 까마귀가 없어서 스킬을 못주고 있었어요

3성 헌터 나오는 시나리오를 계속 돌려서 드뎌 까마귀를 얻었네용 휴

스킬전수 6번정도만에 대성공을 달아줍니당

전 왠지 스킬대성공에 브리짓 쓰는건 아깝더라구요

여러분도 오무 초월하고 싶은데 가루 없어서 정화해본 경험 있으시죠?

그르지 마세요...왜냐면

안뜹니당...=ㅁ=

스캇덩어리랑 이츠위를 챔피언 먹이로 보내주었어요

이츠위가 마지막에 손 흔드는데 왠지 미안한 감정이..ㅠ

그래도 3마리는 필요없을거 같아서 보냅니당

우와 저도 드디어 레미 4렙이에요 !

=^=

요즘 사기라는 빌리! 켄수가 칼 너프 먹었으니 전설 열매는 니가 무그라

인게임 39만원에 파는 테레사 코스튬을 구매!

고요한 밤이나 눈사람 테레사를 원했지만..두근두근

=ㅁ=...애매~

그래도 뭔가 코스튬 칸이 늘어나는게 기분이 좋더라구요

=^=

킹오파 계약서에서 나오고는 좋다고 날뛰는 용감한 개...

그만좀 나와주겠니...????

 

크퀘에서 크리스마스라고 보석 24개, 코스튬 선택권 하나를 선물로 주었어요 :D

진짜 혜자게임인거 같긴 해요! 크퀘차냥해

어떤분이 장미의 기사 잔다르크는 무조건사야 한다고 하신걸 보고

정성공이꺼 말구 잔다르크꺼를 골라줍니당 :D

요 코스튬은 초무랑도 정말 잘 어울려서 맘에 들어요

움파우파는 코스튬 자체는 나름 귀여운데 초무랑 코스튬이 너무 안어울려서 받기 싫더라구요

보내준 보석으로 다시한번 한정판 코스튬을 노려보겠습니당

아.....=ㅁ=

진짜 제일 싫은거 ................................

아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크리스마스에 초월한 무기는 역시 또망

허허허허허허허허헣ㅎㅎㅎㅎㅎㅎㅎ

그래두 제가 벌써 이만큼이나 성장했습니당

처음에는 결장 30프로에도 못들던 크리니가 꾸준히 하다보니 어느새 5%가까이 진입했네요

이번주는 포포작을 안해서 5%안쪽으론 못갈거 같지만....;;

한주 한 주 등급이 올라가는게 신기방기 합니당

크루세이더 퀘스트라는 게임이 가볍고 부담없이 즐기기엔 정말 좋은거 같아요

과금을 별로 안해도 꾸준히만 하면 남들만큼 다 할만 한 것 같구요

캐릭터도 제가 좋아하는 2D 도트 귀요미라서 마음에 듭니당

혹시 모바일 게임 뭐할지 고민되시는 분들이라면 한번쯤 꼭 해보셔요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