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그오브레전드

KDA 프레스티지 카이사 얻는법/프레스티지 스킨들 얻는법들 정리!!

짜잔~프레스티지 스킨들 설명하기에 앞서 오늘 일반상자에서 KDA 카이사 프레스티지 에디션 획득한 스샷 첨부할게용(염장염장)

오늘 K/DA 카이사 프레스티지 에디션을 획득한 기념으로 프레스티지 에디션들 및 획득가능 경로에 대해 설명해드리겠습니다~!

 

[1] 롤에서 프레스티지 스킨들이란 무엇인가

요즘 유행처럼 롤에서 내놓고 있는 스킨 컨셉입니다. 한 때 미친듯이 찍어내던 크로마 팩의 업그레이드 버젼으로 골드&화이트 컨셉의 고급 크로마버젼이라고 생각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초창기 KDA 카이사, 아리, 이블린 등등은 프레스티지 스킨이 너무나도 예쁘다고 칭찬 받기도 하였으나 일부 몇몇 프레스티지 스킨들은 기존스킨이 더 낫다는 유저들의 평가를 받기도 합니다. 

프레스티지 스킨이라고 꼭 더 예쁘고 멋진 것은 아니나, 한번 얻을 수 있는 시기가 지나면 올스킨 계정이 아닌이상 그야말로 운빨에 의존하여 뽑아야 하기 때문에 희소성만큼은 커지는 것이 사실입니다. 

 

[2] 프레스티지 스킨들에는 어떤 것들이 있는가

현재 2019 10월까지 나온 프레스티지 종류는 총 12가지입니다.

프레스티지 KDA 아리, 이블린, 아칼리, 카이사 / 불꽃놀이 베인 / 전투사관학교 럭스 / 아케이드 케이틀린 / 피즈멍 / 불멸의 영웅 리븐 / 프로젝트 이렐리아 / 불의 축제 아트록스 / 별수호자 니코 입니다. 

 

[3] 프레스티지 스킨의 획득 방법은 무엇인가

프레스티지 스킨들은 획득할 수 있는 방법에는 여러 경로가 있습니다. 

일단은 해당 스킨이 어떤 경로를 통해 공개되었는 지를 보아야 합니다. 

프레스티지 아칼리, 케이틀린 등등의 스킨은 패스를 구매하여 쌓인 토큰을 통해 구매할 수 있는 방식이었습니다. 

현재 불멸의 영웅 리븐 프레스티지 에디션이 같은 방식의 구매 방식이며 일정 기간이 지나면 상점이나 다른 경로를 통해서는 구매할 수 없습니다. 

꼭 패스를 사지 않더라도 본인이 지갑전사이신 분들은 아래 이미지 왼쪽과 같이 상점에서 현질을 통해 토큰을 구매하여 바로 획득하실 수 도 있습니다. 

혹은 시간이 부족한 분들은 패스를 구매하여 게임을 하시어 일정 기간 토큰을 모으시다가 부족한 갯수만큼만 상점에서 구매하시는 방법도 있습니다. 

어찌되었건 위의 방법같이 상점 토큰 판매 및 이벤트를 통해서 얻을 수 있는 스킨들이 있고 해당 스킨들은 모두 한정판 입니다. 

 

다음으로는 프레스티지 포인트를 사용하여 구매할 수 있는 스킨들도 있습니다.

현재 공개되어있는 프레스티지 포인트를 사용하여 구매 가능한 스킨들이고 이 스킨들은 토큰과는 조금 다른 화폐인 프레스티지 포인트를 사용하여 구매가능합니다. 

프레스티지 포인트는 2020년 2월 1일 16:59에 사용이 만료되어 반드시 그 전에 사용하시는 것이 좋으며 위의 5가지 스킨들 및 새로 프레스티지 샵에 추가되는 스킨들은 그 전까지 판매가 유지될 것으로 생각됩니다. 

그렇다면 프레스티지 포인트는 어떻게 모을 수 있을까요

(1) 게임 내 미션 클리어 이벤트를 통해서 소소하게 일정 포인트씩 획득 하실 수 있습니다. 

이런식으로 간간히 프레스티지 포인트를 주는 미션들이 공개되고 보통 패스를 구매한 유저들에게 공개되는 미션인 것 같습니다. 

(2) 토큰 상점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현재 위와 같이 2200월드챔피언십 토큰을 모으면 100프레스티지 포인트 및 아이콘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3) 지갑전사분들은 상점에서 구매하실 수도 있습니다.

이와 같이 상점에서 명품상자 및 프레스티지 포인트 세트상품을 판매하고 있기 때문에 시간이 없으신 분들은 돈으로 구매하시는 방법이 있겠습니다.

 

[4] 그렇다면 이벤트 기간이 끝나서 더 이상 얻지 못하는 프레스티지 스킨을 얻는 방법은?

불행중 다행으로 프레스티지 스킨들은 PAX 시비르 처럼  더이상 상자에서 나오지 않는 종류의 스킨은 아닙니다. 

즉, 운이 좋다면 상자에서 뜨거나 재조합으로도 만들 수 있다는 이야기 입니다. 

그러나 현재 올스킨의 갯수가 950개가 넘어가는 상황에서 그다지 좋은 확률은 아닌 듯 합니다. 

저도 이전에 카이사 프레스티지 스킨을 못얻어 두어 아쉬워하던 참에 확률이 너무 극악이라 현질은 차마 하지 못하고 그냥 살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2019/10/9 한글날 상자를 까다가 실제로 신화급 온전한 스킨인 KDA 카이사 프레스티지 에디션을 획득하였기에 간증인이 되어 여러분도 운이 좋은 어느날 못 얻었던 프레스티지 스킨을 얻기를 바라며 글을 끄적여 봅니다. 

( 참고로 저는 월드챔피언십 패스를 구매하여 게임하다 얻은 월드챔피언십이라구를 개봉하여 프로레슬러 브라움과 상자 열쇠 세트가 나왔고 그 상자에서 저 온전한 스킨이 떠주었습니다..! )

 

프레스티지 스킨들에 대한 궁금증이 해소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좋아요 버튼 한번 눌러주세요~! 

여러분도 맘에드시는 스킨 득템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