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이플스토리

[메이플스토리] 79기 스라벨/하늘 음악대/인게임/어둠의 소악마 세트/

안녕하세요~이번 19/10/24 새로 업데이트 된 메이플 스라벨 세트 및 할로윈 캐쉬 아이템들 리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이미지 뒤에 워터마크를 새기면 화질이 많이 깨지는 것 같은데..어떻게 해결해야되는지는 모르겠습니다..

구린 화질 죄송합니다. 감안하셔서 포스팅 봐주셔요~!)

쨋든 79기 스라벨 세트 하늘 음악대 찻샷은 다음과 같습니당.

갠적으로는 재탕되던 형태의 옷들과는 차별점이 있어서 마음에 듭니다

신발도 같이 착용해줘야 더 예쁜 것 같아서 이번에는 의자 얻으면서 신발은 갈지 않으려구요~!

점프 모션입니다. 요즘에 예쁘게 생긴 무기는 너무 많이 나와서 저는 개인적으로 무기 생김새보다도 이펙트를 많이 보는 편인데 점프모션이 괜찮게 잘 나온 것 같아요.

공격모션도 무담스럽지 않고 캐릭터를 많이 가리지 않아서 잘 끼고 다닐 것 같습니다.

 

이 외에 소악마 세트라던지 다른 잡라벨들도 위와같이 나와주었습니다.

노랑 아노락 옷 같은 경우에는 비슷한 재탕템들이 너~무 많고 그중에서 특별히 귀여운 편도 아닌 것 같아서 저는 패스하려고 합니다. 오히려 소악마 옷이 유니크하면서 귀여운 것 같기도 해요.

소악마옷은 이번에 처음 나온 템은 아니고 이전에도 나왔던 재탕템이지만 그 때 사둘 걸 한번쯤 생각했던 템이라 이번에는 쟁여주려고 합니당.

냥냥 집사님 패키지 - 패스~
호박조심 패키지 - 옷이 귀엽지만 나머지 너무 구린듯...
새우튀김옷...
할로윈 세트..아니아니야 ㅠㅠ

구냥 이번 패키지들은 다 거르시고 스라벨세트에 마음에 드시는 잡라벨 정도 챙겨보시면 어떨까 싶습니다.

어찌됐건 저런 패키지들은 다시 재탕을 하니까요..필요하시면 그때 구매하시는 것도 괜찮을 법한 퀄리티입니당

참고하셔서 이쁜 쇼핑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