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이플스토리

[메이플스토리] 교복느낌의 한벌 옷 모음

오늘 체크메이트퀸 레드라벨을 2.3에 비교적 저렴하게 구입한 것 같아

제가 가지고 있는 교복느낌의 한벌 옷 비교 모음을 해보려고 합니다~! 

무기는 [분필은 사랑을 싣고], 망토는 [샤르르 방울]로 고정하고 비교해봤습니다.

사용한 모자부위, 옷부위, 헤어 및 믹염까지 적어드릴게요~!

다람이 머리띠, 지식의 탐구자, 빨초 안개수려헤어 

제가 사 놓고 정말 많이 입은 것 같은 지식의 탐구자입니다.

당시에도 10억가까이 되는 것을 고민고민하다가 산것 같은데 구매한 것을 전혀 후회한 적이 없습니당. 

현재 시세는 이렇게 까지 올라...그때 사놓길 잘했다..^^고 생각하는 부분입니다. 

다람이 머리띠, 지식의 탐구자, 검갈 아등헤어

요로코롬 갈색톤이라 검갈 아등헤어와도 찰떡이구요!  시아등헤어나오면 올매나 잘어울릴지도 기대중입니다. 

다람이 머리띠, 지식의 탐구자, 파갈 나드리헤어

위쪽에 살짝 망토처럼 되어있는 부위가 있어서 탐정느낌도 나는 것이 색감도 예뻐서 자주애용하는 옷입니다. 

설렘 교복 모자, 콩당콩당 교복, 검갈 아등헤어

세라복느낌이 나는 콩당콩당 교복은 구매당시 넘나리 예뻐서 닥구하였지만

옷이 은근 심심하고 치마 길이가 약간 애매해서 잘 안 입게 되는 옷 중 하나입니다. 

제 기억으로는 콩당콩당 교복이 지식의 탐구자보다 이전에 나온 옷인데 시세는 얼마 오르지 않았죠?

저말고도 다른분들도 굉장히~예쁘다고 생각하지는 않는 가 봅니다. 

세트로 나온 모자도 너무 흔해버린 베레모라서 잘 안입게 되는 것 같습니당. 다만 핑크라는 것이 장점..?!

그러나 세트였던 분필은 사랑은 싣고는 점프, 공격 이펙트가 마음에 들어서 자주 껴주고 있습니다 :D

예그리나 베레모, 예그리나 한벌옷, 파갈 나드리헤어

예그리나 세트는 라벨 템이 아니고 언제든지 주기적으로 재판매되는 세트입니다.

예쁘다고 생각하시면 기다리셨다가 템이 풀리면 다시 사시면 되는 부분이지요.

재탕이 많이 예상되는 부분이기 때문에 예뻐보인다고 경매장에서 비싼돈 주고 절대 사지 마시길 바랍니당.

흔하게 구할 수 있다보니 본캐에는 잘 안입히게 되는 옷입니닷. 베레모도 너무 흔한것...

 

그에비해 지금은 정말 구하기 어려운 옷이 있습니다. 

현재 풀메소에 올라와있는 키네시스 교복입니다. 그런데 시세 검색을 해보다가 놀란점은

한달전에 누군가 0빼기로 29억에 득템하셨다는 부분...! ㅎㅎㅎㅎㅎㅎㅎ 일부러 29억에 올리셨을 거라는 생각은 하기 힘들 것 같구요 급하게 올리시려다가 실수하신 것 같습니다..ㄷㄷ 애도...

핑크 몽몽리본, 키네시스 교복, 빨초 안개수려헤어

제가 기억하기로는 키네시스 교복이 라벨템으로 나온 교복의 시초인 것 같아요.

당시에 같이 나왔던 머리커보이는 흰색 가발도 인기템중 하나였죠...

이런 시초템을 가지고 있다는 것 자체가 너무 뿌듯해서 자주 입어주려 노력하는템이지만

생각보다는 손이 잘 가지는 않는 것 같아요. 요즘에도 예쁜 옷들이 많이 나와서용. 

달콤 호박별, 키네시스 교복, 빨초 안개수려헤어

달콤 호박별이랑도 생각보다 잘 어울립니다.

밤의 엘로디(모자), 키네시스 교복

제가 가진 것 중으로 베스트 코디는 요로코롬 밤의 엘로디 헤어랑 같이 껴주는게 정말 영롱한 것 같아요. 

정말정말 사랑하는 코디 ! 구문물과 신문물의 코디랄까..! 이래서 라벨템들은 다 모아야되는 것 같아요

언제 뭐랑 같이 잘 어울릴지 모르니까요~~!!

에델린, 키네시스 교복, 검갈 아등헤어

에델린이랑도 거의 세트급으로 잘 어울려서 요렇게도 잘 다닌 것 같고 

눈송이 귀마개, 키네시스 교복, 빨초 안개수려헤어

눈송이 귀마개랑도 세트처럼 어울리는 부분이 있어요. 개인적으로 귀엽다고 생각해서 묵히는 중인 눈송이 귀마개..! 빨리 떡상해라~이번 겨울엔 떡상할 수 있을까요

토끼귀, 키네시스 교복, 빨초 안개수려헤어

언제나 무난하게 어디나 어울리는 토끼귀와도 찰떡스러운 그이름 키네시스 교복 사릉해 :D

 

이번엔 마라벨로 나왔던 교복템인 염원의 끝입니다. 

낙원의 장미, 염원의 끝, 파갈 나드리헤어

시세는 요정도에 형성되어있구요. 사려고 마음먹으신다면 충분히 사실만한 금액인 것 같습니다. 

밤의 엘로디, 염원의끝

이것도 밤의 엘로디 가발이랑 찰떡입니닷. 다만 색감이 좀 진하다 보니 쉽게 코디하기는 쉽지 않아요. 

그치만 요로코롬 찰떡 템들을 찾으면 헉소리나게 예쁘다는 것! 마라벨로 내놓은 만큼 디테일 포인트들을 살리려 노력한 흔적이 보이는 것 같으나  교복템들이 지속적으로 나오는 추세라 가격은 아직 많이 오르지 않은 것 같습니다.  

밤의 엘로디, 체크메이트퀸

염원의 끝이 들어간 지 얼마 되지 않아(?) 진한 검은계열의 교복은 한동안 나오지 않을 줄 알았는데...?^^

원기님께서 체크메이트 퀸 세트를 내주셨더라구용. 아니 근데 이것도 밤의 엘로디랑 찰떡으로 어울리는 것은 무엇..?

이거 밤의 엘로디를 사야되는 부분 아닙니까????

그래서인지 천정부지로 뛰어버린 안개 엘로디/엘로디 헤쿠가격 ..! 저 가발은 정말 역대급으로 잘 뽑힌 것 같아요.

수려헤어가발은 정말정말 구린데 저 가발은 그 하나만으로도 저정도 가치를 할 만큼 정말정말 예쁘다는 것..! 

갑자기 이야기가 세어버린 것 같은데 이로써 제가 가진 교복st 캐쉬템들을 정리해보았습니다. 

참고하셔서 예쁜 코디하세요~~:D 도움이 되셨거나 재미있으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버튼 눌러주세요 

제 블로그를 좋아해주시는 분들이 계시다는 것은 다음글을 작성하는데 많은 힘이 됩니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