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이플스토리

[메이플스토리] 로얄스타일 84기 햇살여우 인게임

지난주에 출시된 따끈한 신상 로얄 84기 햇살여우 인게임을 살펴볼겠습니당

개인적으로 오랜만에 너무 마음에 드는 로얄 세트가 나와준 것 같아요 :D 

84기 햇살 여우 풀세트 착용모습
무기 점프모션

이번 스라벨 세트에는 오랜만에 동물꼬리가 나와주었어요!

움직일때마다 살랑살랑 흔들리는 여우꼬리로, 묵히면 떡상은 보장되는 템인 것이에요 :D

한벌옷을 요렇게 구라벨옷으로 바꿔 입어줘도 잘 어울려버린답니당. 갠적으로 이번세트 시아등헤어에도 찰떡일 것 같아요. 시아등 언제나올까요..?!!

에반헤어에도 코디해보았는데 커스텀 믹염까지 끼얹으면 넘 예쁠 것 같네요 ^.^

스라벨 풀세트 착용모습
점프모션
공격모션

이외에도 나온 잡라벨 템들도 함께 착용해봤습니다. 찰리 채플린이 생각나는 세트가 나와주었네요. 저는 따로 구매하지는 않을 예정입니닷.

요 완두콩 세트는 재탕의 재탕을 거친 템이지만 예전부터 가지고 싶었던 거라서 이번에는 꼭 구매해둘 예정이에요~! 완두콩 머리띠도 생각보다 여기저기 잘 어울리고 귀엽더라구요. :D

나온 첫날 로얄 20개정도까서 다른 부위 모두 띄워주고 모자는 안나와서 1.95에 바로 구매해주었어요. 시세가 떨어지길 기다릴 시간 따위는 없었죵 ^^

스라벨 보상의자 햇살가득 여우네집

이번 스라벨세트는 보상도 정말 넘넘 예뿌니까 세트 다 맞추실 분들은 스라벨 들어가기전에 보상까지 받으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혹시 궁금하실까봐 공식 홈페이지 이미지도 아래 함께 첨부드릴게요~! 참고하셔서 예쁜 코디하세요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