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대학로 맛집 멘야산다이메 =U=

 

 

 

저는 대학로 근처에서 거주하고 있는데요

대학로 라멘집 중에 멘야산다이메가 참 유명합니당

 

 

지금보다 날이 좀 덜 더울때 갔었는데요

그날따라 넘나 맛있었던 기억이 나서 리뷰 해봐여 :D

 

 

멘야산다이메는 오전 11시 50분 부터 오픈을 합니다

그런데 그 전부터 이름 적고 기다리고 있는 사람들이 있을 만큼 유명해요..!

직장인이나 학생이라면 12시 부터 1시까지가 점심시간인 경우가 많은데

12시 넘어서 도착하신다면 1시 전에 다 먹고 나가기 힘들만큼 대기가 길답니다 ㅠㅠ

(내부가 그렇게 넓지 않아요..=ㅁ=;;)

 

 

 

저희는 11시 40분에 도착해서 이름 적고 기다리다가

바로 11시 50분에 들어갈 수 있었는데요

저희보다 5-10분 늦게 오신 분들은 저희 다 먹고 나갈때까지도 밖에서 기다리시더라구요 헣

 

 

 

 

 

돈코츠 라멘 곱배기 입니당

 

먼가 기름지고 느끼할 거 같았는데

파가 듬뿍들어가서 그런지 느끼하다기 보다는

국물이 꼬~소 하고 넘넘 맛있었어요 :D

또 먹고싶당..

 

 

 

 

이건 제가 시킨 미소라멘이에요

 

둘 중 하나를 고르자면 저는 요게 쪼끔 더 맛있었어요

(그러나 둘다 넘넘 맛있음 ㅠ ㅠ )

 

요건 돈코츠 라멘보다 조금 더 담백하고

짭쪼름하면서 계속 국물을 먹게되는 그런 맛..!?!

 

 

저는 요게 딱 양이 적절하고 배부르게 먹었어요

(배터질거 같은 배부름이 아니구 기분좋은 그 배부름! =U=)

 

그러나 좀 잘드시는 남성분이거나

배가 많이 고프신 상태에서 가신 분들이라면

곱배기를 드시는게 나을거 같아요

 

 

 

 

 

오랜만에 먹어서 더 맛났던 멘야산다이메 라멘

포스팅을 하는 지금 이 순간에도

넘나 먹고 싶어지네요...=ㅁ=헣헣 배고파

 

 

 

저의 주관적 별점은요..! ☆★☆★☆ 4.8/ 5 ☆★☆

 

 

 

 

오늘 하루 즐거운 하루 되세요 :D

공감 꾸욱 눌러주신다면 넘넘 감사여 ^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