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대학로 매운갈비찜 [마시찜] 솔직후기

 

 

 

얼마전 매운갈비찜이 며칠동안 넘나 먹고 싶었던 저는

폭풍검색을 통해 근처 대학로 마시찜으로 매운갈비찜을 먹으러 갔어요

 

 

 

 

아예 안 매운 간장맛도 있고 매운맛은 한 3단계 정도 있었던 것 같았는데

저는 매운걸 잘 못먹는지라 가장 약한 단계를 시켜서 먹었어요 :D

 

그런데 그날은 왠지 매운게 많이 땡겼어서 그런지

2단계 시킬걸 하는 생각도 들었답니당

매콤~한걸 원하시거나 매운걸 워낙 잘드시는 분은 2단계 이상 시키시는거 추천할게요 =U=

 

사진처럼 매운 갈비찜이 나오구 이미 익혀서 나온거라 바로 먹어도 된다고 하셨어요

갈비찜 아래 부분은 촛불 같은 걸로 열기를 조금씩 주는 구조였는데

저는 미지근한 것보다는 좀 뜨끈뜨끈 하게 먹는걸 선호하다 보니

팔팔 끓는 냄비에 주신게 아니라 좀 아쉽더라구요 ㅠ^ㅠ

 

 

갈비찜 양은 남녀 2인이 먹기에 적당했고 저희는 밥까지 시켜서 먹어서 배부르게 잘 먹었습니당 

 

 

 

 

밥은 볶음밥을 먹었는데 요게 생각보다 맛있더라구요

개인적으로 갈비찜보다 더 맛있었어요..! =U=

 

가격도 생각보다 그렇게 쎄지 않아서 가끔 매운갈비찜 생각나면 가서 먹으려구용

 

매운갈비찜이 땡기신다면 한번쯤 가보셔도 좋을 거 같아요 :D

 

 

(제 블로그 모든 맛집탐방 글은 홍보글이 아니며 제가 직접 사먹어보고 쓰는 솔직후기랍니당 ^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