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그오브레전드

[롤] 별 수호자 소라카 프레스티지 에디션 (주관적 리뷰)

2020에 소라카 프레스티지 에디션이 나온다고 공지되었었지만, 드디어 그 주인공이 별 수호자인것이 공개되었습니다. 

 

신스킨이 아닌 것은 아쉬웠지만 개인적으로는 별 수호자 소라카 스킨을 정말 애용했기 때문에 정말 기대됩니다 :D

 

프레스티지 100포인트로 2020 프레스티지 상점에서 구매가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별 수호자 소라카 프레스티지 에디션 일러스트
별 수호자 소라카(기존 스킨) 일러스트

 

인게임 영상을 확인해 보았을 때 외형적으로 달라진 것들이 몇가지 확인됩니다.

별 수호자 소라카(기존 스킨)

저는 개인적으로 별 수호자 소라카 스킨에서 가장 마음에 들지 않았던 부분이 뒷머리 제일 아래 부분에 저 꼬불거리는 부분이었는데요...마치 애니메이션 [원피스]에 나오는 악마의 열매가 계속 생각나더라구요.  

악마의 열매

일러스트를 보면 머리 끝에 웨이브를 넣어주려 했던 것 같지만...저는 자꾸 악마의 열매가 생각나면서 저 부분을 그냥 생머리로 펴줬다면 어땠을까 항상 아쉬움이 있었습니다.

그러나 이번 프레스티지 스킨에서는 생머리로 머리를 쫙 펴주었고 머릿결도 훨씬 예쁘게 표현이 된 듯 합니다. 이 부분이 바뀐 것이 정말 마음에 들더라구요. 

또한 기존 스킨에서는 소라카 머리에 뿔이 달려있었으나 현재 스킨에서는 금빛 왕관 및 머리장식을 달아주었네요. 

 

지팡이 부분도 모양이 약간 바뀌었고 홀로그램이 조금 더 입혀져서 약간 더 입체적이고 반짝거리는 느낌을 주는 것 같습니다. 

이펙트가 금빛으로 바뀌며 홀로그램 효과가 추가되어 기존에 비해 더 화려하게 표현되는 것은 프레스티지 스킨의 기본이겠죠! 확실히 기존 스킨에 비하여 블링블링하네요. 

전 개인적으로 이번 소라카 프레스티지 스킨을 보면서 어릴때 즐겨봤던 [세일러문]의 세일러 비너스가 생각났습니다. 

 

정말 좋아했던 캐릭터인데 롤에서 소라카 하면서 옛 향수를 느껴볼 수 있겠네요 :D

세일러 비너스

이번 스킨은 정말 안사면 저로서는 너무너무 후회할 듯 하여 꼭 마련해주겠습니다. 다음번 다이애나 프레스티지 스킨이 나오면서 패스가 또 나올텐데 그 때 패스 보상으로 노려보려고 합니당. 

 

저는 아래쪽에 스킨 더 자세히 확인할 수 있는 영상 올려드리면서 글을 마무리할게요 :D

참고하셔서 즐겜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