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이플스토리

메이플스토리 로얄스타일 업데이트/메이플스토리 캐시 업데이트

2016.9.29 메이플 로얄스타일 업데이트가 진행되었습니다

 

어떤 캐시템들이 나왔는지 함께 살펴볼까요 :D

 

 

 

 

 

 

 

 

스라벨 세트를 모두 모으면 주는 의자입니다

봄에 어울릴 거 같은 의자네요 =U=

 

 

스라벨 세트를 껴본 모습입니다

개인적으로 최근에 본 스라벨 세트중에 제일 예쁜거 같아요..!

 

 

 

 

 

많은 분들이 기다리셨을 루시드 세트입니다

이번에 나온 루시드 헤어/루시드 얼굴까지 껴보니 정말 루시드로이드 그 자체네요...!

스라벨은 아니지만 이것도 정말 인기가 많을 것 같아요 

 

 

 

 

 

 

출시 전부터 관심이 높았던 그림자검 모션입니다

그림자 세트자체는 별로인거 같은데

검모션은 정말 예쁘네요..! 인기가 정말 많을 것 같아요 :D

 

 

 

나머지 재탕템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그림자 나무 꽃은 의자라고 하는데 어떨지 궁금하네요

스카우터는 왜이렇게 많이 나오나요...=ㅁ=

 

이번 로얄은 최근 몇달간 중에 가장 예쁘고 제 마음에 드는 템들이 많네요..!(=U=)

저처럼 이번 로얄이 맘에 드시는 분들은 공감 꾸욱 눌러주세요^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