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크루세이더 퀘스트

[크루세이더 퀘스트] 이츠위/도로시/잔다르크/달타냥/황금계약서/황금 무기상자

얼마전 던전에서 도로시를 얻었어요 :D

저는 던전에서 전설 용사를 얻는게 참 재미있고 좋은 거 같아요

이번에도 호감도 10이 되기 전에 금방 나온 거 보니 던전 시스템이 나름 혜자네요

주간미션을 처음으로 깨서 얻은 반지에요

그리 좋아보이지는 않지만 갓맘바에게 주었습니당

승급으로 잔다르크도 나와주었구

황금 계약서에서는 이츠위라는 새로운 귀요미와 아리타가 나왔네요

아리타는 결장 인성캐중 하나라는데 아직 크린이인 저는 고이 모셔둬야겠어요

귀요미 달타냥 드뎌 6성도 찍어주구..

초무 가지고 있는 잔다르크도 5성으로 슝슝

잔다르크가 초무 껴주면 나름 쓸만하고 좋다는데 정말일까요..?

지금은 별루인거 같은뎅..=ㅁ=허헣

이번 패치부터는 10연속 황금 무기상자에 4성 초월무기 하나가 확정으로 나온다고 합니다

ㅠ^ㅠ 패치전에 10연뽑 했는데 아까운 내 크리스탈..!!

오지를 초월해보았습니당

제발 나즈룬꺼만 나오지 말아라~

=ㅁ= 나즈룬꺼넹...헣헣헣

다른 좋은 애들 많은데 왜 하필 니꺼가 나오닝...ㅠ^ㅠ

나즈룬은 너프뒤에 고인취급을 받는거 같은데 초무를 올려줘야 할까요..?

새로나온 귀요미 이츠위도 5성으로 승급 슝슝슝 가야하는데 명예가 없네요

전 개인적으로 이츠위 5성모습이 제일 맘에 듭니당

5성만들어 준 후에 한동안 6성으로 만들지 않으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