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크루세이더 퀘스트

[크루세이더퀘스트] 이츠위/오래된 보주/브리짓 포인트/파우스트/귀향/잔다르크/몽테 프로토

얼마전 새로 나온 신규용사 이츠위를 5성 승급 시켜주었어요!

이츠위 정말 귀여운거 같아요 :D

뮤나 여우동 초월무기가 나오길 바라며 오래된 보주도 초월!

아..또 움파우파 꺼에요

제가 처음으로 가지게 된 초무도 움파껀데

왜 전 맨날 얘꺼만 나올까여 ㅠ^ㅠ 요놈 키우라는 계시..?!

저는 복귀 유저이지만 사실 거의 시작하는거나 마찬가지인데요

브리짓 포인트가 굉장히 많이 쌓여있더라구요..?!

왜 이렇게 많이 있는지 의문이 들지만 아마도 가끔 들어가서 출첵하거나 보상받은게 쌓여있는게 아닐까 생각해봅니당

초무 선택상자와 계전뽑기중에 고민하다가 프리스트 계전을 뽑기로 결심했어요 :D

브리짓 포인트는 함부로 쓰는게 아니랬는데 베아트리체가 나와줄꺼라 믿으며 떨리는 마음으로 눌러봅니당..!

.....누구시죠?

=ㅁ= 망했뜹니다....

그냥 초무로 이름도 귀여운 뽀뽀봉이나 받을걸 그랬어요 ㅠㅠㅠ헣헣ㅎ헣허헣

에픽 퀘스트로 커향도 얻어주구

잔다르크 승급까지 시켜주었어요

갓지멘트를 바라며 3성용사를 승급시켜주었는데

이놈쉬키가 계속 나왔어요 ㅠ^ㅠ

하아~몽테 프로토는 이제 그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