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크루세이더 퀘스트

[크루세이더 퀘스트] 로슈포르/롤랑/공허의 길/아리타/대골/포포작

얼마전 크퀘 공카에서 진로상담을 통해 로슈포르와 롤랑을 얻으라는 지엄하신 답변을 받았습니당

공허의 길은 크린이가 깨기에 어렵다는 글을 봐서 많이 겁먹었었는데 생각보다 어렵진 않았어요 :D 

저는 그냥 무장해제 20층이랑 비슷한거 같아요 :D

혹시 모르실까봐 알려드리자면 공허의 길은 월, 화에 나오는 고대의 던전 중 하나이며 롤랑, 로슈포르 중 하나를 얻을 수 있습니당

마찬가지로 무장해제는 월, 화에 나오는 고대의 던전이고 달타냥과 레온 중 하나를 얻을 수 있어요 :D

열심히 열심히 던전을 돈 결과

짜잔..! 로슈포르가 먼저 나와주었어요

이번에도 역시 호감도 10전에 획득했습니당 v

이 녀석이 인성캐라는 로슈포르..?!

바로 2성으로  승급해주었는데 방탕한 로슈포르..!?

방탕한 다음은 로맨틱..?!

담에 로슈포르 스토리좀 읽어봐야겠어요 :D

사실 이렇게 로슈포르를 얻게 되기까지는 포포작이라는 힘겨운 과정이 있었답니다

* 포포작 : 포포가 뜰때 까지 시나리오를 계속 반복하여 던전키나 결투장 티켓을 사는 행위 *

오래된 검만 주구장창 나오는 바람에 초월을 시켜주었는데....

지금까지 대골만 3개 먹었습니당...ㅠ^ㅠ

헣ㅎ헣헣ㅎ 우지멘트는 있지도 않은데...게다가 방/공이라니

그런데 슬픈사실은 제가 이전에 팔아먹은 대골 하나가 공공/공기/기기 일수도 있다는 점입니당

그 때는 초월무기 옵션을 볼 줄 몰라서 똑같은거 2개가 있길래 하나를 팔아버렸죵..ㅠUㅠ

남아있는 대골 하나는 방방인데 제가 판 그 대골은 과연 옵션이 뭐였을까요..?

그리고 제가 얼마 전 뽑은 아리타가 굉장한 인성캐라는 사실을 알아냈습니당..!

이 녀석과 함께 석세스 정, 우지멘트 혹은 롤랑을 키워서 최고의 인성을 부리며 다녀보고 싶네요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