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크루세이더 퀘스트

[크루세이더 퀘스트] 고스 캣 뮤/할로윈 백작 알렉산더/롤랑/롤랑 초무 6성

 

 

요즘 정말 재미있게 하고 있는 게임 크루세이더 퀘스트!

그간 밀린 크퀘 일기를 적어보려구 해요

=U=

 

 

 

로슈포르를 5렙으로 승급시켜주었어요

로슈포르 스토리를 읽어보니 달타냥이랑 연인 관계이더라구요?!

타냥이는 안된당..!

 

 

 

또 다른 전설 용사가 동료가 되었습니당

크림힐트 너무 귀여워요

약수터 아주머니 썬캡? 같은걸 하고 있는데 이 마저도 넘넘 졸귀

그런데 왜 6성이 되면 게딱지같은 모습을 하고 있는 거죵..ㅠㅠ

 

 

 

지난번 점검 보상으로 코스튬을 뽑아준 로슈포르도 드디어 6성을 가주었어요

 

 

요번 호박 이벤트로 얻은 고스 캣 뮤 코스튬

제가 가지게 된 두번째 코스튬이에요

보석으로 사기엔 아까워서 못사던 코스튬을 한정판으로 받게되니 넘넘 좋은거 같아용 ♡

 

 

얼마 안 있어서 월드 미션 보상으로 알렉산더 코스튬도 받았답니당

저도 옷장속에 코스튬이 하나하나 늘어가네요 ^^

 

 

이 귀여운 볼프강은 승급시키면 좀 사나운 모습이 된답니당...

 

 

6성은 좀 더 사나워 보이네요 ... ㄷㄷ

알고보니 볼프강도 괜찮은 인성캐라고 하더라구요

일단은 줄 무기가 없지만 그냥 승급시켜주겠습니당

 

 

롤랑 방방 초무가 있어서 롤랑 얻을겸 + 호박 얻을겸 던전을 돌아주었는데

야속하게 로슈포르만 하나 더 나오네요 ㅠ^ㅠ

이날 제가 그간 열심히 모아둔 보석을 던전에 몇번이나 충전했답니다

 

 

 

열쇠도 보석도 다 바닥났을 때 나온 롤랑!

너 왜이렇게 비싼척하는거닝 ㅠ^ㅠ

 

 

 

크퀘 인생 최초로 5성 초무를 만들어 봅니당 헿

 

 

6성가는데는 철이 16000개나 들어요..!

그래서 정옵 아니면 함부로 초월하면 안되는 건가봐요

 

 

윗줄 마저 460은 굉장히 잘 나왔는데

아랫줄 물방은 나중에 기회될 때 바꾸어줘야할 거 같아요

 

 

 

롤랑도 6성승급 시켜주었습니당~

롤랑은 5성까지 계속 후드만 쓰고 있는데 6성되니까 존잘러네요

 

헿 정말 재미있게 하고 있는 모바일게임 크루세이더 퀘스트

혹시 저처럼 귀여운 그래픽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한번 해보시면 재미있을 거 같습니당

^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