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일상] 자취생 초간단 다이어트요리/닭가슴살, 연어스테이크 등

​얼마전 살이쪄서 관리좀 해야겠다고 생각했을때 집에서 간단하게 해먹은 것들 공유하려고 해요 :)
요리 준비자체는 정말정말 간단한데 재료 사오는게 좀 귀찮으실 수 있어요 (그래서 저는 인터넷으로 다 시킨답니당 ㅋㅋㅋ;;)



이건 요리라고 할수도 없는..!닭가슴살 요리에요.
냉동 닭가슴살 사놓은 것 전자레인지에 돌린 후에 위에 파슬리 솔솔 뿌려주고 방울 토마토를 곁들여 주었어요!

저 한 접시가 120칼로리 밖에 안되는데 비해 포만감도 있고 저렇게 두접시를 먹고자도 다음날 붓기가 전혀없고 몸이 가볍더라구요 ! 정말정말 강추하는 다이어트식입니다.

냉동 닭가슴살은 시중에서도 많이팔고 인터넷으로 검색해도 정말 많이 나오기 때문에 원하시는 크기, 가격으로 대량구매해서 냉동실에 쟁여두시면 좋아요 :)


베이컨 아스파라거스 말이랑 연어스테이크에요
연어는 칼집을 내준후에 후추밑간을 살짝해서 올리브유 두른 후라이팬에 잘 구워주었어요
아스파라거스는 살짝 삶은 후에 베이컨말아서 후라이팬에 구워주었구요! 베이컨은 기름이 많아서 굳이 올리브유 안둘러주셔두 됩니당

연어는 지방이 나름 많이 포함되어있는 음식이지만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해서 다이어트에 도움이된다고 해요

베이컨은 고칼로리 고염분 음식이긴하지만 살짝데쳐서 염분을빼준 후에 아스파라거스에 조금만 말아서 먹으면 전나름 다이어트식으로 괜찮은 것 같더라구용..!

저는 다이어트 할때도 샐러드같은 풀때기로만은 식사하기가 힘들어서 차라리 탄수화물을 줄이고 단백질이나 불포화 지방을 늘리는 쪽으로 먹습니다 :)


요것도 정말 간단하게 올리브유 약간두른팬에 버섯넣고 아스파라거스 넣고 소금 살살뿌려주며 볶은 요리에용
그냥 집에 남은걸로 막 한 거였는데 생각보다 정말 맛있어서 놀랐어요..!

염분이 걱정되신다면 소금은 조금만 넣어주세요 ~


요건 생연어를 사와서 무려 버터에 구워먹은 연어스테이크에요 !
솔직히 제입맛에는 이거나 냉동연어나 그게 그거였던거 같긴한뎅 ㅋㅋ 와인이 정말 땡기는 맛이더라구요
비쥬얼답게 양도 엄청 많아서 둘이 나눠먹었는데도 나름 배가 든든했어요 :D 냠냠

여러분도 집에서 초간단 다이어트요리 해드셔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