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스타벅스 비아 카페모카/스타벅스 텀블러 리뷰 :D

얼마전 착하고 예쁜 제 동생이 스타벅스 비아 카페모카와 텀블러를 선물해주었어요

텀블러는 355ml짜리 용량인데 정말정말 제 취향이에요 :D

돈 없는 학생이 용돈모아서 선물해줄 생각을 다 하다니..

ㅠ^ㅠ

제 동생 정말 착하죠..?! 감동 또 감동이었습니당..!

저는 473ml짜리 텀블러를 몇개 가지고 있어서

요 355ml사이즈 텀블러도 유용하게 잘 쓸 수 있을 거 같아요 :D

왕좌의 게임 보다가 찍어서 그런지 뒤에 좀 나왔네요 ^오^;;

VIA CAFFE MOCHA with cocoa 맛은 어떨지 정말 궁금합니당

제가 예전에 친구 생일 선물로도 준 적이 있는 거 같은데 저는 한번도 못 먹어봐서요

낱개 포장 한개가 꽤 큽니당

컵에 따라보니 양도 꽤 되더라구요

직접 뜨거운 물을 부어 마셔보니 생각보다 달지 않아서 놀랐습니당..!

되~게 달것처럼 생겼는데 생각보다 달지 않고 약간 민트향이 나는 것 같았어요

성분표를 봤을 때는 딱히 민트에 대한 언급은 없는뎅

제 미각이 이상한지...민트향이 나는 것 같더라구요...!

민트향이 나면서 달콤쌉싸름한 맛이었는데 제 기준으로는 정말 맛있었어요 :D

저는 너무 단건 싫어해서요 =U=;;

어쨋든 포스팅을 하면서 다시한번 동생에게 고마움을 느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