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블로그] 하포의블로그 2016 블로그 결산/구글 애드센스 관련 답변 정리

오늘 블로그에 로그인해보니 2016 블로그 결산내역이 도착해있더라구요..!

티스토리 블로그에서 처음으로 받아보는 블로그 결산이라 감회가 새롭네요 ^오^

오 제가 상위 5%부지러너라니...?! 상위 5% 댓글부자라니..?!

전 오히려 네이버블로그에서 티스토리 블로그로 옮긴 뒤 댓글이 거의 없어졌다고 생각했는데...

이 정도면 티스토리 블로그 치고는 댓글이 많이 달리는 편인가봐요...헣

제 포스팅을 봐주시기만 해도 감사한데 댓글까지 달아주시는 분들은 정말 더더 감사합니당 ♥

 댓글이 거의 안 달리는 저이지만 딱 한번 비아냥 거리면서 기분나쁘게 하는 댓글이 달린 적이 있어요

전 나름 열심히 작성한 포스팅에 이유없이 기분나쁜 댓글을 달고 가시니 하루종일 신경이 쓰이더라구요

그래서 앞으로 그런 악성 댓글같은 경우엔 칼 같이 삭제하려구요

 

벌써 작성한 글이 182개나 되네요

이상하게도 글 수가 점점 줄다가...12월에 글 수가 많이 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당 ㅋㅋ

시험을 앞두고 한창 공부해야 할 시기에 이상하게 포스팅을 더 하고 싶더라구요

원래 시험직전에 하는 것들이 더 재미있고 즐겁잖아요

오히려 시험이 끝난 지금은 포스팅을 별로 안한다는...이제 다시 시작해야죵..!

아무래도 크루세이더 퀘스트나 메이플스토리로 작성한 글이 월등히 많네요

처음에는 오버워치 스킨 리뷰로 시작했던 블로그인거 같은데 허헣

방문자수도 12월에 급격하게 늘어났어요

역시 글을 열심히 쓰면 많이 보러들 오시나봐요 ^ㅁ^

저도 평소에 궁금했던 조회수 높은 글 순위!

메이플 관련글이 월등히 많네요..!

여름방학때 워낙 열심히 했던 메이플이라 나름 공들여서 하나하나 정성껏 포스팅을 했었지요..!

요즘 메이플 유니온패치도 되고 할 것도 많아졌다던데

저도 빨리 다시 시작해봐야겠어요 =U=

제 블로그 댓글은 대부분이 구글 애드센스 승인 관련인것 같아요

많은 분들이 문제에 봉착했는데 어떻게 해결해야 하는지에 대해 물어보시더라구요...

그런데 정말정말 죄송하게도 저는 그냥 기다렸다가 해결된 케이스라서 그쪽과 관련해서 아는 것이 거의 없습니당...ㅠ

저는 3주이상 승인을 기다렸고 생각보다 오래걸렸지만 결국 승인이 되더라구요

제가 알기론 블로그 에드센스 승인이 나기 위해선 어느정도 양질의 포스팅이 이루어져야 한다고 알고 있습니다

다른 글을 그대로 베낀다던지, 내용이 거의 없는 블로그 글에 대해서는 심의가 길어질 수 있다고 해요

이 점 참고하셔서 조금만 느긋하게 기다리신다면 애드센스 승인은 금방 나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D

 

 

취미로 시작해본 블로그

작년 5-6월경 네이버 블로그를 시작으로 고민끝에 티스토리로 옮겨서 벌써 한해가 지났네요

이렇게 블로그 결산내역까지 받아보니 정말 뿌듯합니당

제가 작성한 지난 글들을 보면 미흡한 글들도 많지만 앞으로 더 열심히 노력해보겠습니다

제가 아는 좋은 정보들이나 나누고 싶은 얘기거리들

그리고 제가 좋아하는 게임에 관련된 포스팅들! 열심히 할게요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하시는 모든 일 잘 되시길 바랄게요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