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일상] 로이드 시계/열공하쟈..!

얼마전 남자친구가 로이드 시계를 선물로 주었어요 :D

 

 

꺄아 정말 제 마음에 쏙 든답니당..!

안그래도 차고다닐 시계가 없었는데 정말 너무너무 고마웠어요 ^ㅁ^

시계 줄 줄이는거 때문에 남친이 고생을 좀 했는데 그것두 넘넘 미안했어요 ㅠ^ㅠ

깜짝 선물이라고 사다줬는데 사이즈가 너무 커서 결국 매장을 몇번 더 다녀왔지뭐에요 ㅠ

제가 간다고 해도 선물이라며 굳이 본인이 다녀오시능..♡엉엉

 

 

시계도 있겠다 열심히 공부해야겠죠!!

중요한 시험이 거의 일주일밖에 남지 않았어요

많이 긴장되고 떨리지만

마지막까지 열심히 해서 고비를 무사히 잘 넘겨보도록 할게요

 

 

학교 근처 카페에서 라떼를 시켰는데

뜨거워서 식히려고 열어보니 요렇게 하트를 만들어주셨지 뭐에요

사실 좀 마신 상태에서 찍어서 하트가 얇아지긴 했지만

거의 다 마실때까지도 저렇게 하트가 남아있더라구요

(싱기싱기)

 

기대도 안했는데 이렇게 예쁘게 만들어주셔서

더 기분이 좋았답니다 ^^

안 열어보고 그냥 먹었더라면 넘 아까울뻔 했어요

 

 

요즘 공부한다고 먹기만 하면서 움직이질 않았더니

살도 많이 찐거같고 몸이 무거워진 느낌이에요 ㅠㅠ

 

이번 시험끝나면 꼭꼭 운동을 다녀봐야겠어요

혹시 추천하시는 운동이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