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이플스토리

[메이플스토리] 현재 라벨템 목록/구매 할 목록들 정리(스압주의)

안녕하세요~!

정말 오랜만에 메이플 포스팅을 가지고 돌아왔습니다.

메이플 접고 안한지 1년은 됐었는데 이번에 테라버닝으로 패스파인더 육성하면서 다시 조금씩 해보려구요.

맨 아래 오른쪽 패스파인더 벌써 200찍음 ㅎㅎ

언젠가부터 테라버닝때 블랙셋 뿐 아니라 기간한정 카루타셋을 줘서 키우기가 더 쉬웠던 것 같아요.

패스 파인더 스킬도 사냥에 괜찮아서 되게 금방 200찍었어요.

이제 모험가도 링크스킬이 생겼기 때문에 200캐릭 많은건 일단 개이득이잖아용 ㅎㅎ

 

어쨋든 저는 이번 포스팅에서는 이번 로얄과 이번 마라벨, 레/블랙 라벨템들 리뷰해보고 구매목록 작성해보려구용

2019 7월 스라벨템

음.. 작년도 그렇고 여름에 나오는 스라벨템들 갠적으로 넘나리 별로네용

지난여름 파도검과 그 두줄 수영복의 충격이 아직도 생각 나는데,,, 이거 스라벨이라고 할수도 없는 정도 퀄인거 같아요

모자- 흠...저게 잘 어울리는 머리가 있긴 하겠죠..? 최근 나온 스타일의 모자가 아니긴 한데 예쁘진 않은듯하네요

옷 - 그나마 옷이 제일 나은듯..? 이거는 코디 잘 해보면 소생 가능성 있어보이기도

무기 - 이펙트도 진짜 맘에 안들고 ㅠ.ㅠ 옆에 떠다니는 형태 무기 갠적으로 별로임

10기 마라벨 목록

10기 마라벨은 다크다크한 컨셉으로 나온 것 같네요.

그런데 저 꼬챙이검같은 스타일을 별로 안 좋아하는 저로서는 닥 구매각은 아닌듯합니당.

지난 마라벨 세트도 사놓고 잘 안끼게 되더라구요.

모자, 옷 정도는 나름 갠춘해서 사볼만 할거 같기도 합니당.

전사계열은 무기도 잘 어울릴 듯해요.

근데 망토 이펙트 넘 에바인듯...

아래는 현재 피스로 획득 가능한 라벨템들이고 제 기준에 예뻐서 구매할 목록들을 작성해보았습니당

바로 이전 스라벨 세트인 별의 기록자 세트는 망토대신 장갑이 세트아이템이더라구요

별의 기록자 세트 : 모자, 옷, 장갑
봄비세트 : 망토, 모자, 옷
악마 세트 : 모자, 망토, 무기? 옷?
소원배달원 : 모두(옷,무기 보유)
라벤더 : 모두(망토 보유)
카멜리아 : 망토, 옷, 모자?
코트 : 모자, 무기, 옷?
사령 : 옷, 모자?
여제 : 모자, 옷, 무기?
탐정 : 모자(보유), 옷, 망토?
파도검 : 모자, 신발, 옷..?

메이플 접기전에 들어가는 템들 다 구매해줬어야 했는데

아직 다 사지도 못했는데 들어간 템들 먼저 구입하고 저 목록들도 서서히 굼애해 나가야겠어용

참고하셔서 예쁜코디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