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이플스토리

[메이플스토리] 87기 로얄스타일/산호의 기억/인게임 리뷰/7월(줄라이) 로얄 헤어/로얄 성형 목록

페어리브로의 황금마차 올 출첵을 마치고 어쩐지 메테기가 와서 메이플 접속조차 안하다가 오랜만에 로얄을 확인하기 위해서 접속 해보았습니다. 

로얄 스타일 목록 함께 살펴보시죠

인게임 착샷도 함께 확인해 보겠습니다~!

일단 이번 스라벨 모자 부위는 동물 귀라서 묵혀놓다보면 값이 꽤 오를 것 같습니다.

제가 보기엔 망토도 나름 예쁘게 나온 것 같습니다. 

무기는 특이하고 예쁘긴 한데 넘 크고 코디가 좀 어려울 것 같은 생각이 드는군요. 

옷이나 신발은 예전부터 너무 비슷하게 나온 느낌의 것들이 많아서 소장가치가 높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그러나 이번 스라벨은 묵혀두다보면 언젠가는 가격이 오를 것 같기는 합니다. 

버블데블 세트는 귀엽긴 한데 어차피 재탕 될 템이라서 꼭 쟁여야겠다는 생각이 들지는 않았습니다. 

썸머디뇽은 인기템이지만 뭐 넘나리 많이 재탕 된 것이라 나름 싸게 구매하실 수 있겠군요

뿌뿌 얼굴은 개인적으로 귀엽다고 생각하는 얼장으로 부캐 키울 때 잘 써주고 있습니다. 

가격이 싸다면 한개쯤 쟁여두시는 것 추천드립니다. 

지난번 치어링 블루에 이어서 치어링 핑크까지 나와주었네요..! 치어링 시리즈 다 내줄 듯 합니다. 

하트빔 얼굴은 뭐...컨셉용으로 사실분들 ㄱㄱ

이번 헤어 목록인데 솔직히 본캐에 줄만큼 땡기는 것은 없습니다. 그나마 꽝 머리가 적어서 부캐키울 때 심심하면 돌려줄 수는 있겠네요.  

맑음 얼굴은 조눈이랑 비슷해보여서 한번 비교해보기 위해 찍어봤습니다. 

위 : 맑음 얼굴
아래 : 조용눈

멀리서 보면 언뜻 조눈이랑 비슷해보이기도 하겠지만 자세히 보면 다르고 조눈보다 확실히 별로입니당.

저는 루시드눈 취향은 아니어서 그냥 아잉눈이나 메이크업퀸 노리시는 걸 추천해드립니당.

 

참고하셔서 예쁜 코디하세요 :D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하트버튼 꾸욱 눌러주세요

다음 글을 작성하는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