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이플스토리

[메이플스토리] 어거스트로얄 헤어쿠폰/트렌디로얄성형/8월 헤어, 성형

이번 메이플 어거스트 로얄 헤어쿠폰에 많은 분들이 기다리시던 버블리헤어가 나왔더라구요.

넘나 궁금해서 호다닥 접속했습니다. 인게임 리뷰 함께 살펴보시죵!

일단 이 헤어, 기본적으로 색감이 예쁘게 잘 빠져서 일염 자체도 예쁘고 믹염하면 넘나 존예로운 색을 뽑아낼 수 있을 듯 합니다. 오랜만에 보는 양갈래 존귀헤어이고 앞머리도 예쁘게 잘 내준 것 같아요. 

머리눌림

머리눌림도 어색하지 않게 귀엽게 잘 내준 것 같아서 마음에 듭니당. 

 

그런데 저는 한가지, 별구름헤어처럼 머리가 빠글거리는게 생각보다 빨리 질릴 수도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것만 제외하면 정말 오랜만에 마네킹에 저장해주고 싶은 존예 머리가 나와준 것 같아요..!!

 

생각보다도 더 마음에 들었던 머리는 꼬마웨이브 헤어입니다. 발랄웨이브 윗둥만 자른 머리인데 이게 생각보다 넘넘 예쁘더라구요...!! 그냥 처음에 딱 보기엔 버블리가 예뻐보이긴 하는데 꼬마웨이브는 오래동안 안 질리고 잘 쓸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단발헤어 없으신 분들에게 강추드려요..!

머리눌림

머리눌림은 요렇게 생겼는데 나름 갠춘하지 않나용? 저라면 헤쿠 돌려서 버블리나 꼬마웨이브 둘 중 하나 나오면 멈출 것 같아요. 

 

 

그리고 이번 성형쿠폰에는 예쁜 성형들이 많이 나와주었어요. 갠적으로 저는 뭐래얼굴이 이전부터 예쁘더라구요. 

꼬맹이눈은 눈이 흐릿해서 질린듯하여 갈아버렸지만 가끔씩 코디된거보면 넘 귀여워서 또 하고 싶은 얼굴이에요. 

졸눈은 만년 베스트셀러이지만 갠적으로 제 취향은 아니랍니당. 남자 멍눈은 대존예이지만 여자 졸눈은 별로랄까...?(개취입니당) 

여섯개 중에서 세개나 예쁜 얼굴이라서 오랜만에 진짜 잘 나와준 것 같아요. 

 

참고하셔서 예쁜 코디하시기 바랍니다. 

 

로그인이 필요없는 하트버튼 한번씩만 꾸욱 눌러주세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