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이플스토리

메이플스토리 9월 1일 캐시 업데이트! 오후의 홍차세트 :D

 

 

 

 

오늘은 목요일 메이플 캐시가 업데이트 되는 날이네요

 

어떤 패키지가 업데이트 되었는지 살펴볼게요 :D

 

 

 

 

오후의 홍차 패키지네요

 

옷이랑 모자가 뭔가 좀 애매할거 같은 느낌이 드는데...

 

한번 껴보도록 해요!

 

 

 

노랑 맑은 단발헤어에 껴주었어요

 

역시 모자랑 옷은 좀...;; 제 취향은 아니네요 ㅠ ㅠ

 

 

 

기본공격 이펙트는 요렇습니당

귀욤귀욤하네요

 

 

 

점프 이펙트에요~

 

무기 이펙트가 참 귀엽고 괜찮은거 같아요 ^ㅁ^

 

 

 

혹시 다른 머리에 껴보면 어떨까 해서

 

빨간색 아침등교헤어에 껴줘 보았어요

 

(=ㅁ=)

 

점프 이펙트입니당

 

 

 

기본공격모션입니다

 

 

 

숨돌리는 모션이에요

 

무기자체는 마음에 드는데 옷이랑 모자가 쪼끔...;; 구매를 망설이게 하네요 (=ㅁ=);;

 

 

이번 메이플 오후의 홍차 패키지가 마음에 드시는 분은 공감공감 눌러주세요 (=U=)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