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이플스토리

메이플스토리 데미지스킨/데미지스킨 저장 슬롯

 

현재 메이플스토리 V코인샵에서는 데미지 스킨 저장 슬롯 1칸 확장권을 판매중이에요

 

9월 3일 토요일은 코인샵 30%하는 날이라

슬롯 1칸 확장권이 코인 70개 입니당

 

 

 

코인 생길 때 마다 틈틈히 저장 슬롯도 늘려주고

뎀지 스킨도 사주고 했었는데요

 

 

어느새 데미지 스킨/슬롯이 6개나 되었네요 (-U-) 뿌듯뿌듯

 

 

예전에 V코인샵 1차 할때 사본 랜덤 뎀지 스킨 상자에서는

 

 

 

익스플로전 데미지 스킨이 나와서...버려버린적이 있어요 ㅎㅅㅎ;;

 

플위나 불독한테는 어울리겠지만 메르에게는 정말..=ㅁ=

 

 

제가 코인 200개를 주고 구입한 레헬른 데미지 스킨!

 

제가 가진 데미지 스킨 중에 제일 예쁜거 같아요!

 

레헬른 맵에도 잘 어울린다고 하던데

 

언넝 레헬른 가보고 싶어요 =U= ♡

 

 

요로코롬 생겼어요 참 예쁜듯..!

 

 

 

 

 

 

 

 

그리고 이번 보상상자에서 무료로 선택해서 받은 메르세데스 뎀지 스킨입니당

깔끔하고 예쁜데 전 개인적으로 초록색을 별로 안 좋아해서

잘은 안쓰게 되는거 같아요 ㅠㅁㅠ

 

 

 

 

코인샵 할인 기념으로 오늘 구매한 데미지 스킨!

생긴건 괜찮아 보였는데...;;;

 곧 버리게 될거 같아요 ㅎㅅㅎ;;

 

 

 

츄츄 데미지 스킨도 예전에 랜덤 상자에서 뽑은건데

 귀엽지만 약간 산만한 감이 있어요

 

 

츄츄아일랜드에 잘 어울린다고 하니까 나중에 가면 써보려구요

 

 

 

별별 도장 이벤트로 공짜로 받은 별빛 오로라 데미지 스킨이에요

이건 좀 호불호가 갈리는 스킨이던데

저는 개인적으로 가독성이 좀 떨어져서 별로였습니다

 

몇몇 직업엔 예쁘게 잘 어울릴 거 같기도 해요

버린거 후회하시는 분들도 있길래 일단 킵해두고있습니당

 

 

 

 

제가 제일 아끼는 노히메 데미지 스킨이에요 :D

예~전에 노히메 이벤트 할때 받은 스킨인데

메르세데스 스킬에 은근 잘 어울리는거 같아요

그리고 다시 구할 수 없는 스킨이라 버리면 후회할 거 같아서 꼭꼭 아껴두고 있습니당

 

 

이번에 나온 소멸의 여로 스킨도 넘 예뻐서

뽑아보고 싶었는데

아직 나와주진 않네요 =ㅁ=

 

토요 코인샵 이용해서 여러분도 예쁜 데미지 스킨 뽑아보세요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