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이플스토리

메이플스토리 마이스터 이어링/마이스터링

 

이번에 메이플을 다시 시작하게 되면서 세운 목표가

마이스터 세트 만들기 였는데요

 

드디어 마이스터 이어링, 마이스터링까지 만들면서 마이셋을 완성했습니당 :D

 

 

 

그간 시세 쌀 때 조금씩 사서 쟁여둔 템들..!

 

태초의 정수도 5천만원 이상 시세가 내려갔길래 바로 구매해주었습니당

 

 

 

우와 제작 성공했어요

 

 

제작자 이름도 새겨져있네요 :D

 

 

하나 더 만들었어요 :D

에잠 발랐는데 덱스 9퍼! 굳굳

 

 

열심히 모은 다음 재료들로 이어링도 제작했습니다

 

 

 

인트에 60붙었네요 애매애매

 

 

출첵으로 받은 영환불로 올스탯 6%로 바꿔주었습니당

 

 

 

마이스터 이어링도 하나 더 만들었어요

요거는 마력 4에 올스탯 5%까지! 법사가 끼기에 정말 좋겠네요 :D

에잠 붙여서 썬콜이 줬습니당 =U=

 

 

그동안 정말 만들어보고 싶었던 마이스터 세트

드디어 만들어봤네요 ㅎㅎ

 

직접 만들어도 비싸지만

시세가 쌀 때 재료들을 조금씩 구매해 두면

아무래도 사서 쓰는 것 보다는 아주 약간은 더 저렴한거 같아요

 

 

그렇지만 명장까지 가는데 드는 돈이나 시간을 생각한다면

사서 쓰는거나 만드는거나 뭐 그게 그거인듯...;;

저는 그냥 장신구 만들어보고 하는게 재미있어서 해보았지만

혹시 마이스터 셋을 맞추시고 싶으신분이 있다면 그냥 사서 쓰셔도 무방할듯 합니다 =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