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이플스토리

메이플 캐시 업데이트/죽음의 키읔/한글자음 패키지/한글 얼굴장식 패키지/지켜양 패키지

2016.10.06 목요일 어김없이 메이플 캐시 아이템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이번에는 예쁜 신규 아이템들이 특히 더 많은 것 같은데요

한번 같이 살펴볼까요 :D

 

 

한글 얼굴장식 패키지 입니다

6가지 얼굴장식 중 하나가 랜덤으로 나오게 됩니당

 

 

 

저는 하나 개봉해 보니 O_O 얼굴이 나왔어요

귀욤귀욤 하네요 ^ㅁ^

 

 

 

죽음의 데스와 비슷한 외형으로 많은 관심을 모았던

죽음의 키읔이 있는 한글 자음 패키지 입니다

 

저는 무기보다도 멜빵바지나 머리장식이 예쁜거 같아요

 

 

인게임에서 착용해보니 생각보다 더 예쁘네요..!=U=

 

 

점프모션입니당

 

 

기본공격 모션이에요 :D

 

 

매달리면 뒤에 이렇게 큰 'ㅋ'이 보이게 된답니당

 

 

재탕이지만 너무 귀여운 지켜양 패키지도 나왔어요

 

 

 

 

3마리를 함께 구매하실 수도 있고

각각 한마리씩 구매하실 수도 있습니당

 

한마리씩 구매하시면 펫장비가 포함되어있고

3마리 한꺼번에 구매하시면 펫장비는 제공되지 않아요

(따로 캐시샵에서 구매 가능)

 

 

요즘은 예쁜 펫들이 참 많이 나와서 어떤 펫을 구매할지 고민이 많이 되실거 같아요

저는 개인적으로 가장 가지고 싶었던 펫 패키지 중 하나라

이번 기회에 구매를 했습니당 :D

놓치면 후회할거 같아서용 ㅠ^ㅠ

 

 

 

개인적으로 이번 한글날 패키지와 지켜양 세트 정말 맘에 드네용 =U=

 

저처럼 이번 패키지 맘에 드시는 분은 공감 꾸욱 눌러주세요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