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이플스토리

로얄스타일 개봉!/그림자 검/화가난다!!얼굴/스카우터/캐시 페이백/빅 헤드거

 

이번 로얄스타일은 너무 예쁜템들이 많아서 지르는게 이득인거 같더라구요..=U=(자리합리화)

 

 

화가난다...=ㅁ=

 

 

정말...화가난다 =ㅁ= 660원이네요

 

 

호홓홓 그림자검이당 이건 제가 낄지 좀 묵혀볼지 고민이네요

 

 

갖고 싶었던 설렘살랑이 나왔어요 ^ㅁ^

 

 

실크햇....음..=ㅁ=

 

 

음...낙스 케루빔

저 룩스 케루빔도 있는데 대체 이거 왤케 많이 나올까요

 

 

스카우터....2개 나와서 스샷은 한개만.=ㅁ=

 

 

명찰반지는 나름예뻐서 바로 껴주었어요

 

 

피에스타 얼마전에 500만원에 샀는데 나와버렸네요

묵히거나 다른캐릭터 줘야겠어요

 

 

화가나게 하는 템들 다 페이백 해는데 룩스 케루빔은 페이백이 캐샵에서 안되더라구요

직접 빅 헤드거를 찾아가서 해줘야 해요

 

 

빅 헤드거를 통해 페이백 할 수 있는 템이 있다면 요렇게 뜹니다

낙스 케루빔을 팔아 660원을 얻어준 뒤 메포로 로얄 하나를 더 까줄게요 

 

 

=ㅁ= 스카우터 주겨버릴꺼얌 ㅠㅠ

이건 페이백도 안되서...옥션에 10만원이더라구요..흑 ㅠ^ㅠ

스카우터 끼고 다른사람 스공 구경하면서 놀았습니당 헣헣

 

교복이랑 모자 가지고 싶당..흑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