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이플스토리

메이플 로얄스타일 개봉/그림자 나무 꽃 의자

 

로얄운이 별로 없는 저는 보통 가지고 싶은 템은 메소로 구매를 했었는데요

 

이번 로얄은 제 기준 역대급으로 예쁜 템들이 많아서 이전보다 많이 개봉해보았어요 :D

 

 

지난번에는 그림자검도 나와주고 분필도 나와주었었는데 이번에는 과연어떨까요..?

 

 

와...정말 너무 한거 같아요 ㅠ^ㅠ

이런거 보면 정말 로얄을 까면 안되는거 같다능...

 

 

넘나 빡쳐서 장소를 옮긴 뒤 설렘 교복모자 하나 나와주었네요

 

그림자베일 같은 경우에는 지금은 너무 똥값이라서 나중에 팔던지 해야겠어용..=ㅅ=;;

 

 

그림자나무꽃 의자는 요렇게 생겼습니당

나름 이뻐서 한개씩 장만하시면 좋을 거 같아요 :D

 

 

결국 나와주지 않은 교복이랑 구두...그냥 메소로 샀습니당

콩당콩당 교복이 시세가 떨어질 생각을 안하네요 헣

 

 

메인생 최초로 스라벨 전부위를 다 맞추고 의자를 받았어요

지금은 가을이지만 봄이 온듯한 느낌 낭낭한 의자네요 =U=

 

망하긴 했지만 로얄을 까는 건 언제나 즐거운거 같아요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