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버워치

오버워치 메이 전설스킨 [설인] 리뷰 + 황금총 :D

요즘 날씨가 많이 덥네요

 


이런 더운 날씨에 어울리는 챔피언 메이!


주로 얼음총을 쏘는 메이는

블리자드라는 궁극기를 보유한 챔피언입니다


이전까지 메이에 크게 관심이 없었는데

막상 플레이해보니 재미있어서

요번에 모인 1000크레딧으로

설인 스킨을 구입했어요 :D


 

 

 

 


전체적인 외형은 요렇게 생겼습니다


이 스킨과 페어스킨인 예티사냥꾼 중

무엇을 살까 고민을 많이 했는데요

핑크색이 좋은 저는 그냥 이걸 샀습니당

예티사냥꾼은 흰색인데

그것두 예쁘니까 취향대로 구매하시면 될거 같아요

 

 

제가 이전에 메이 전설스킨 소방관에

대해서도 리뷰를 한 적이 있었는데요

이 스킨의 총은 앞에 칼도 달려있습니당..!!

(메이코패스..?!)

 


흐미 저거에 찔리면 진짜 아플거 같아요

이 총으로 고드름 쏠때

고드름이 정말 날카로워 보입니다..!



 

황금총 궁금해 하실 분들을 위해

황금총 스샷도 찍어보았어요

재장전 하는 부분은 여전히 핑크색이네요

예티사냥꾼은 저부분이 하얀색일거 같아요

 

 

​인게임 스샷입니다(왕의길)


 


 

메이 감정표현

뒤에 데리구 다니는 애가

영화 월E에 나오는애랑 비슷한거 같구 귀엽네여 :)

 

 

메이가 안경 벗으니까 더 귀여워요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