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버워치

오버워치 아나 전설스킨 [지휘관 아마리] 리뷰 (+ 황금총)

안녕하세요~

 


아나 전설스킨 지휘관 아마리

굉장히 인기가 많은 스킨인데요


고마운분의 도움을 받아

인게임내 스샷까지

찍어볼 수 있었습니당


자세히 살펴볼게요~



 


전체적인 외형은 다음과 같아요


아나의 젊은 시절이

모티브인 스킨이죠


정말 예쁘네요

파라 어머니답게

파라와도 많이 닮았어요



 

 

전체적인 총의 모습과 황금총의 모습입니다

 

 

황금총이 정말 간지 그자체네요 =U=



 

요건 스킨을 끼지 않은 기본총 인게임 스샷입니다

비교해 보시라고 한번 찍어봤어요 :D

 


지휘관 아마리 인게임 스샷이에요

총과 더불어

왼쪽 초상화도 젊은 시절 사진으로 바뀝니다. 정말 예쁘지 않나요?


총이 기본 총에 비해 좀 더 엔티크한 느낌이 나네요

 

 

 

 

경기장에서 몇 컷 찍어봤어요

 

크으~멋지당 ㅎㅎ 간지..!

 



제가 사진찍으로 자주가는

일리오스에서도 한컷!

이렇게 보니 더 멋진거 같아여..!



아나라는 챔피언이

잘 쓰기 힘들지만

장인분들이 사시면

정말 좋을 거 같은 스킨이네요 :) 너무예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