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버워치

오버워치 트레이서 전설스킨 [펑크] 리뷰 :D (+황금총)


 

오랜만에 렙업 전리품상자에서 전설이 나와주었어요

 

=U=

 


트레이서 전설스킨인 펑크!


저는 원래 트레이서를 거의 안했는데여


이 스킨 리뷰를 쓰기 위해

빠른 대전에서 해보았습니당 ㅋㅋ


우와~근데 이 스킨 너무 예뻐요 ㅠㅠㅠ


스킨도 너무 예쁘고 트레이서도 넘넘재미있습니당 ㅠㅠ!!

핵꾸르잼잼잼


 

전체적인 외형은 요렇게 생겼어요 :D

 

 

뒤에 머리가 없네염..ㅋㅋ

 


총이 진짜 귀엽지 않나여

 

 

민트색 총!!

기본 평타칠때 보이는 총이 너무 귀여워요 ㅎㅎ

 

 

황금총은 요렇게 생겼습니당

요거 끼구 점멸쓰면

반짝 반짝 빛날까요?ㅋㅋ

포인트만 많으면 사구 싶네여 ㅠ ㅠ 이뻐요

 

 


 


인게임 스샷두 찍어봤어요 :)

 

요래요래 생겼어요

 

 

장전할때 모습입니다

총 뒷 부분이 형광이라서

어두운곳에 가면 빛나여 :)

 

 

 

도라도에서도 한번 찍어봤습니당

 

하이라이트

시간 딱맞췄어

 

 

요번에 나온 하이라이트

장애물 경주

 



스킨 나온 기념으루

트레이서 막 하다가

팟지도 받았어요!


헣 트레이서 너무꿀잼 ㅠㅁㅠ


이 스킨 정말정말! 맘에드네요


 

 


혹시 살까말까

고민하시는 분이 있다면

사세요 두번사세요